반응형
제 카트라이더 레벨이 파란별장갑 3개입니다... 그럼으로 카트라이더를 할만큼 한 레벨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카트라이더를 잘한다는 얘기는 아니며, 아이템전보다는 스피드전을 더 많이 하는편입니다. 레벨이야, 몇등을 하든 조금씩은 오르니, 별 차이는 없고 요즘에는 오히려 노란장갑의 레벨을 가진분들이 더 잘하시더군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에어라이더 1차클로즈베타일때 즐겼던 아이템전과 체이싱전이후로 스피드전이 2차클로즈베타에서 열렸습니다.

카트라이더는 지상을 달리며 장애물을 피해가면서 운전하는 방식입니다, 한마디로 좌우만 있지, 위 아래는 없다는 얘기죠^^^; 오르막길 역시 평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에어라이더에서는 상승과 하강이 존재합니다. 그럼으로 드리프트를 좌우 옆으로만 하는게 아니라, 대각선으로 상승을 하면서 하거나, 혹은  하강을 하면서도 드리프트를 해야 하며, 바닥에 장애물이 있을때는 상승을 해서 피해 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스피드팀전 역시 복장과 에어모빌 색상이 청색과 적색으로 변경됩니다.
에어모빌은 카트라이더에서 말하는 바디와 같은 역활입니다. (위는 기본 에어모빌입니다.)
카트라이더에서 말하는 연카와 같은 급입니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앰블럼이라고 말하지만, 에어라이더에서는 이를 콜렉션카드라고 합니다. 역시나 마찬가지로 적절한 미션을 수행하면 그에 맞는 콜렉션카드가 자동 획득됩니다.



1차 클로즈베타에서와 다른점은 에어모빌로 충돌을 했을때, 폴짝뛰면서 다시 에어모빌에 탑승했지만, 이젠 낙하산을 타고내려와서 다시 타는 방식이 되었습니다.

위에서 보듯, 꽤나 어렵습니다.. 맵을 랜덤으로 했다 하지만서도, 지상에서만 달리던 카트에서 공중상하를 날으면서 조정한다는 자체가 어렵습니다.

좀더 쉽고 적응이 필요한 그런 스피드맵이 먼저 나와야할듯 싶습니다.

http://air.nexon.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