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스밴드 NAROO 멋진 스킨!!;;
가을이 되면 여기저기 가을바람에 먼지가 살랑 살랑 일어나고, 겨울이 되면 날씨가 싸늘해져 감기 걸리기 딱 좋습니다. 이럴때 어머님이나 저나, 운동하는사람이 사용하는게 대부분 마스크인데, 일반적으로 흔히 사용되는 마스크는 운동하기에 좀 부족하더군요!

그래서 보통 코와 입을 열수 있는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는데, 보기엔 좀 흉하더군요 ;;;
아무튼.. 얼마전에 위드블로그에서 제품을 하나 리뷰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름하여 액스밴드 스킨 마스크 ^^;;

포장은 마치, 책 포장처럼 간단하며, 깔끔하게...온통 영어군요!!..

뭐라고 꿍시렁 되어있는지 모르겠으니,;; 영어 하실줄 아시는분은 해석 요망합니다..

포장안에는 엑스밴드 스킨마스크가 들어 있습니다. 마치, 트랜스포머 입모양처럼 생겼더군요!! 첫 인상은 그렇습니다. 일단, 가장 쓰기 무난한 청색이라 마음에 듭니다. 오히려 빨강색이나, 연두색, 등은 쓰기가 더 어렵거든요!!...

엑스밴드의 스킨마스크는 아래처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머리나 목, 밴드, 모자등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보시기에 어떤가요!! ^^

아무튼 멋지게 간지나는 남자와, 날렵하게 보이는 여자분의 마스크를 보면, 보기엔 멋져 보이는뎅, 실용적인 부분에서는 얼마나 사용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포장은 위처럼 밴드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닥 어렵지 않지요?ㅋ

저는 처음에 이 부분을 보고 왜 찢어졌나 생각했는데, 이 부분은 귀에 거는 부분입니다.. 근데, 오히려 좀 불편하더군요!!! 구멍이 크면 귀가 널널할것 같고, 좀 작아서 그런지 약간 땡기는 기분입니다.

느낌요? 느낌은,, 부드러운 목욕타올 느낌입니다... 신축성은 생각보다 좋아서, 고무줄로도 활용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직접 사용하는 사진을 집 밖을 나가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고 미루던게,, 마감일이 와서 일단, 보고하고 차후에 기회되면, 한번 더 리뷰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