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던킨도너츠를 갔습니다.  사실 태어나서 처음 갔습니다.
이유는요?? 얼마전에 참여한 레뷰의 던킨도너츠 건강도넛 이벤트에 선정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로 평소에 도넛을 잘 먹진 않았지만 모처럼 먹어보는 기회를 가져봅니다. 그래서 처음갔는데 뭘 어떻게 해야 할찌 몰라서, 그냥 받은 휴대폰 쿠폰을 보여주었습니다. 건강도넛 받으러 왔어요 했습니다.

그랬더니, 점원이 알아서 챙겨주더군요 그렇게, 그냥 받아서 집으로 왔습니다.
던킨도너츠 포장 박스를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뿌듯하게...

사실 뭘 담았는지 몰릅니다... 그냥 쿠폰 보여주고 알아서 담아주라고만 했습니다. 건강도넛 이야기 하면서요... 그렇게 점원이 챙겨서 준게 뭘까 하고 열어봤습니다.

안에는 맛난 도넛이 들어 있습니다.
전 전부다 건강도넛일줄 알았습니다.. 쿠폰에 그렇게 적혀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만 구성될줄 알았는데, 건강도넛이 모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는지, 이거저거 막 넣었더군요!
아무래도 느낌이 이상해서 던킨도너츠 사이트에서 알아보니깐 역시나 그렇더군요!

아무튼 하나씩 빼서 깔았습니다.
전부다 깔고, 하나씩 뜯어 봅니다..

정체불명 도넛, 그냥 생긴게 거시기 합니다. 뒤에서 나온듯한 모양으로 .... 입맛이 뚝!!

그리고 이어지는 도넛인 건강도넛인 (이름하여 올리브갈릭롤) 입니다. 맛은요?? 아래에서 다시 쪼개 보겠습니다. 무슨 실험 하는것 같네요!!

이것 역시 정체불명입니다... 맛은요 도너츠 맛입니다.. 제가 도넛을 즐겨 먹으면 뭐라고 말씀 드릴텐데 딱히 도너츠 맛을 제외하곤 어떤맛이랑 비교 하기가 그렇네요... 맛은... 밖에 묻어 있는 촛농같은 것.. 설탕같은데 그게 맛을 좀 살려주는것 같더군요! 제 입맛엔 그래요!

생긴 모양은 여러분이 가장 흔히를 알고 계시는 동그란 링 모양의 도너츠입니다. 맛? 깔끔합니다.. 괜찮습니다.

일단 위에 단맛에 젖어서 점점 미각을 상실해갈때쯤에, 다시금 입맛을 들이게 한 도너츠입니다.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겠더군요1! 전 물이랑 먹었습니다 ㅠㅠ;

이건 제가 알기론 쿠폰에서 가격이 맞질 않아서 맞출려고 넣어준걸로 압니다...;; 그냥 한입에 꿀꺽.. 다른거랑 같이 먹어서 맛을..;; 미각 상실... 단맛과 빵맛에 젖어서 ...

이건 꼭 필수 같습니다. 달콤한맛에 쏘옥 빠져 들고 싶다면 꼭 드셔야 할것중에 하나입니다.

이 사진을 찍으면서 왜 이렇게 찢었는지 이해가 안되었던 장면입니다.,, 여러분도 웃기죠 ㅋ

리뷰한다고 다 찍고, 다 찢어놓고, ㅋㅋ 누가보면 미쳤다 할꺼라 생각합니다.,--;
처음엔 맛있게 보였는데, 찢어놓고 보니 입맛 뚝 떨어진다고 하더군요 ;;///

참고로, 절대 던킨도너츠에서는 위처럼 찢어서 도넛이 나오진 않습니다.
오랫만에 드셔보시는건 어때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