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중에 사진을 쉽게 꾸밀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저는 포토스케이프를 추천합니다.

포토스케이프 같은경우는 전문적으로 사진을 편집하거나 보정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사진의 흑백 명도 채도등 다양하게 디카에 어울리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이며, 다운로드 및 설치형 무료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 http://www.photoscape.co.kr/ 에서 다운로드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앨범방은 웹상에서 사진을 보정한다는 계념보다는 꾸미는 기능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럼으로 간단하게 이런거겠죠~
1. 이쁜 아이가 있습니다. 아이가 어떤말을 하고 싶습니다. 그럴때 보통 만화처럼 오른쪽 머리 위쪽에 말풍선을 넣고 거기다 아이가 하는 말을 적으면 좋겠죠~
2. 자신의 사진을 이쁜 액자에 넣고 주변에 꽃, 마이크, 벌레, 기타 악세사리, 아이콘등을 넣어서 이리저리 꾸미면 이쁜 액자앨범이 되겠죠~
3. 사진을 보다 이쁘게 꾸미고 싶다면... 핸드폰에도 이런기능이 몇개 있습니다. 코주부 안경이라던지.. 머리에 꽃 단다던지.. 그런거 말입니다.
이런식으로 사진을 보정한다는 계념보다는 사진을 꾸미는 쪽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앨범방 사이트 : http://www.albumbang.com/

꾸미기 스타일

이런식으로 사진을 꾸밀수가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아이콘이 계속 추가 되기 때문에, 다양하게 아기자기 하게 꾸밀수 있습니다.  아이콘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걸 넣어야 할찌 고민이 들더군요!

앨범 스타일


저기 강아지, 고양이 있는 사진 부분에 자신의 사진이나 친구들 사진을 넣고 적절한 멘트를 넣을수도 있겠죠~~

물론, 모든 글씨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사진을 꾸밀수 있는 사이트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장점으로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아닌,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면  이용할수 있다는점과, 특별한 액티브엑스등의 설치가 필요 없다는점도 좋습니다.

지금 직접 체험해보세요~
앨범방 사이트 : http://www.albumbang.com/

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하며, 제작된 이미지는 다운로드 할수 있으며,  하나의 합성된 이미지로 저장되어 집니다. 사이즈는 가로 400px 이 최고입니다.

가입을 하게되면 (무료)로 하면  가입후는 600px 이상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사진의 소스를 기억하기 때문에 차후에 사진의 재편집이 가능합니다... 기타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