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 한번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렸던 골프스타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해서 다시 한번 즐겨봤습니다.

골프 좋아들 하시나요! 사실 골프 좋아하냐고 물어본다는게 게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말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골프는 어떻게 보면 게임과는 별게의 스포츠일수도 있습니다.

축구를 좋아한다고 해서, 축구게임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축구게임을 참 잘한다고 해서 그 사람이 축구를 잘한다고 할수는 없지만 누구나 쉽게 부담없이 즐길수있는게 온라인게임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부담없이 즐기는 골프스타를 한번 즐겨보세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두드러진 특징 3가지는 신규캐릭터(이브), 새로운 필드(세쿼이아 C.C), 정기골프대회(CPGA) 로 크게 나눌수 있습니다.

하나씩 한번 알아보고 즐겨보겠습니다.






그동안 골프스타에는 4가지의 캐릭터가 존재했습니다.
보시는데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패트릴과 엘테아 캐릭터입니다.
아무래도 잘생긴 외모와 잘빠진 몸매의 캐릭터겠죠~~
상황에 따라서 귀엽거나 혹은 듬직한 소희나 버트를 선택하셔서 플레이 하시는분도 계시는데.. 일단 전체적으로 둘러보면 엘테아랑 , 패트릴을 많이 선택하는것 같습니다.

왠지 멋져보여서?? 일까요~
이 와중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으니 바로 이브[EVE] 입니다.

이브는 기본적으로 처음 캐릭터 생성시 옷을 4벌을 선택할수 있으며 트레이닝복부터 섹시컨셉까지 선택을 할수 있고,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이브만의 특징으로 능력치가 6개가 더 주어지며, 레벨30가지 라운딩시에 다른 타 캐릭터보다 경험치가 20% 증가합니다.

이브 캐릭터시 선택할수 있는 옷 유형


또한, 기본인벤토리가 5개가 더 많은 상태로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캐릭터에 비하여 과도하게 좋은 조건을 주는 이유에는 캐시라는게 존재합니다.  즉, 이브[EVE] 캐릭터를 생성하고자 한다면은 캐시를 이용해야 합니다.


한번 14,900원 결제하시게 되면 영구적으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집니다.

14,900원이라는 돈이 필요합니다. 그만큼의 능력치와 혜택을 받는것입니다.

그럼으로 다른 캐릭터보다 좀더 좋은 조건으로 게임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제가 해보는 골프스타 이브 캐릭입니다.~~ .. 몸매는 상당히 글래머 합니다.
느낌요?? 섹시하죠~ ㅋ// 사실 이브 캐릭터에 대한 능력치가 과도하게 좋다면은 게임의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에 캐시에 해당하는 만큼의 능력치를 좀더 준것 같습니다.







골프스타에서 두번째로 주목 할 부분은 새로운 코스인 세쿼이아 C.C 입니다.
이코스는 독특하게도 울창하고 커다란 나무가 인상적입니다. 그래서 걸리는것도 많고, 가려진것도 많습니다.

아래 제가 게임을 즐기면서 해보았던 세쿼이아 C.C를 잘 표현한 스샷을 몇개 찍었습니다

나무가 많습니다.

하늘에서 내려본 세쿼이아 C.C

커다란 나무가 누워 있습니다. 잘 피해서 공략하세요 파워도 적절하게 조절해야 하거든요!

나무의 두께가 다른 필드보다 더 두껍습니다.



제가 세쿼이아 C.C 에서 플레이중에 가장 암울한 영상입니다.

세쿼이아 C.C 는 난이도가 높지는 않지만 커다란 나무와 울창한 숲의 구성으로 인하여 시야가 많이 가리는편이며 또한 바람에 영향으로 인하여 장애물에 걸리는경우도 허다합니다.

커다란 나무가 누워 있는데 그곳을 통과 시켜야 한다거나 넘겨야 하는 나름대로의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세쿼이아 C.C 는 레벨 1부터도 즐길수 있습니다.


골프스타 기본 조작키



좀더 보완된 도우미 캐디

오른쪽 하단에 보면 도우미 캐디라고 해서, 스킬부분이나 인벤토리등 각종 팁과 방법등을 잘 알려주도록 변경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퀘스트에 따라 유저가 직접 찾아야 했지만, 이제는 쉽게 접할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CPGA투어 대회 모드 추가
CPGA는 여러분들이 대중매체를 통해서 최경주, 박세리, 타이거우즈등의 프로골퍼들이 경합을  하는 큰 대회입니다. 그런 대회를 여러분도 이제 골프스타에서 즐겨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시범투어를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참여를 해보시고 상금도 푸짐합니다.

관련 공지사항 :  [보러가기]

CPGA대회에 대한 자세한 규칙및 설명 [보러가기] 를 통하여 확인 하세요!

투어/토너머트 참여 방법은 NPC를 통하여 참여가 가능하며 소정의 참가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저번에도 한번 말씀 드렸는데, 골프스타는 컴투스에서 서비스를 하지만, 컴투스에 가입하기가 꺼려진다면 다음넷(한메일)등의 아이디로 다음게임에서 채널링으로 즐길수 있으니 별도로 가입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골프스타 공식홈페이지 : http://golfstar.com2us.com/main.jsp
골프스타 다음(daum) 채널링 페이지 : http://golfstar.game.daum.net/main.jsp

어디서든 즐겨보세요!

관련글 : 2010/04/03 - [게임] - 멋스러운 게임을 찾는다면 골프스타를 한번 즐겨보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