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터리온라인은 웹젠에서 개발중인 FPS게임입니다.
요즘에 출시되고 개발되어지는 게임은 그동안 금기시 되었던 부분이 모두 표현이 되는것 같습니다.
다만 19세이상만 즐길수 있도록, 고어 모드가 도입된다는게 특징이기도 합니다.

고어모드라 하면 일반적으로 신체가 절단되거나 잘려나거거나 피가 튀긴다는 그런 느낌과 표현을 말하는건데 그동안 스페셜포스나 서든어택등에서는 표현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그냥 쓰러지는게 죽는거였죠!

하지만 좀 더 실감나는 전장을 즐길수 있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배터리온라인 성인버전 플레이 영상 (19세이상 관람가) 다소 격한 화면이 나와요!

본 영상은 피가 튀기는  장면이나 신체의 일부의 절단되는 장면등 다소 잔혹한 장면이 묘사 되었고 이는 게임에서 실제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이며 영상은 19세이상만 보시도록 해주세요^^;/




오랫만에 다시 즐겨보는 배터리온라인을 알아보겠습니다.
▶ 배터리온라인 http://btr.webzen.co.kr/

로비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퀘스트나 상점, 공지 일반적으로 FPS게임이 가지고 있는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줍니다.
상단 우측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뒤돌아가기 버튼이 맨 오른쪽에 있기 때문에 항상 앞 화면으로 갈려면 맨 오른쪽 상단 돌아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창 닫는다고 생각하시고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시작하면 ALT + TAB 먹히지 않습니다.



첫번째로 해본 게임모드는 팀설면전입니다.

상대진영을 정찰한다거나의 임무가 아닌 그냥 상대편을 사살 하면 됩니다.
위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게임 시작전에 나오는 설명 부분인데요~ 간단한것보다 많은 팁과 도움말을 한꺼번에 보여줌으로써 복잡하게 느껴질수 있으나 놓치기 쉬운 부분을 빠르게 알수 있다는게 장점이 되기도 합니다.



첫번째 설명 드렸던 부분이 이런 부분입니다. 바로 고어모드 부분인데요~..
사살되었을때~ 다리가 절단되어 무릎 밑으로 일부분이 사라진것을 알수 있습니다.

저런 하나의 모습만 보여지는건 아닙니다. 어쩔땐 머리가 사라지기도 하고, 어쩔땐 다리가 접히기도 합니다.




위의 모습도 역시 고어의 일부분입니다.~~ 다리 한쪽이 사라진후?? 어디로 갔을까요~ 잘 찾아보시면 근처에 굴러 다닙니다~... 이렇듯 실제 전장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군을 따라 따라 가는 모습입니다.
긴장감을 충분히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승리를 하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고 조금 있으면 통계 화면이 나옵니다.
더불어 전리품 획득 타임을 갖게 됩니다. 아래를 한번 보세요!



전리품 획득이라는 코너인데요~ 사실 어떤 확률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게임을 해보면서 딱 한번 받아보았는데요~. 받는거보면 부럽기도 합니다.
전리품은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전리품들이 나오니 게임을 하면서 득템을 하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팀변경은 좌측과 우측을 누름으로써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오른족에 준비 버튼이 눌러 있는 상태에서는 진영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배터리온라인에 접속하게 되면 자신의 창고에 무료로 무기를 교환할수 있는 교환권이 들어 있습니다.
그럼으로 이 교환권을 통하여 사용 해보고 싶은 무기를 교환하여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스킬이라 하면 기본적으로 게임을 진행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스킬의 힘으로 부여 하는데요~ 위처럼 빠른 조준이 가능하게 해준다거나 혹은 공격력을 좀더 올려준다거나 등의 효과를 쓸수 있게 됩니다.



리스폰이 이루어질때 위처럼 퀵슬롯창을 열게되면 게임중에도 돌격총(M16, AK74, M4) 등의 무기에서 저격총으로도 언제든 바꿀수 있으니, 오히려 죽어서 총을 바꾸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배터리온라인은 게임중에도 상대방이 떨어트린 무기를 키보드 F를 이용하여 주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총알이 없는 무기를 주었을 경우는 주우면 사용이 불가능하니 빨리 다른 총을 주어서 게임을 즐기셔야 할것 같습니다.



대기방 아래에 보면 퀘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맵에 배치되어 잇는 로켓포를 F를 모든 물건 줍는건 F로 가능합니다.
줍게 되면... 포인트 + 1000 에 수리불가 무기 교환권도 주고, 더불어서 연결되어지는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예를들어 로켓포로 상대방을 사살하면 퀘스트가 완료되며, 더불어 신규 퀘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배터리온라인은 심심치 않게 헬기가 등장하게 됩니다. 헬기는 로켓포를 이용하여 격추 하여야 격추가 되며 일반 총으로는 택도 없습니다~..  그러니 적의 헬기가 나타났다고 생각되면 건물안으로 들어가는게 사는 길입니다.
만약 안들어가게 되면요..?? ㅋㅋ 자동 격추 당합니다.



헬기가 저를 발견했습니다..  저를 노려보고 미사일을 발사 하는군요~
발사 속도가 엄청 빠르기 때문에 사실 헬기에 노출되었다고 치면 죽었다고 보는게 더 빠르겠습니다..



죽고나니 이렇더군요~`... ;;; 버그인가요~~ 건물은 어디갔을까요
가끔 이런 화면이 몇번씩 보입니다.. 은근히 기억할수 있을 만큼 보입니다.~~;; 특히 옥상 부분에서요~



이등병에서 일병으로 진급하고 나니 위와같은 선물을 줍니다.
포인트 50%증가 좋습니다. 스테미너 증가 기본적으로 게임중에 달리고자 한다면 시프트를 누르고 전진키(W)를 누르게되면 달리게 되는데,, 이 스테미너의 양이 증가함으로써 좀더 오래 달릴수 있게 됩니다.



더불어 게임중에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퀘스트는 완료가 되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되니 게임도 하고 퀘스트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대부분의 퀘스트는 일부러 그런 환경을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FPS게임 자체가 원래 좀 단순한?? 모드이기 때문에 퀘스트에 대한 부담감은 없어도 될듯 합니다,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더군요!




바닥에 물이 살짝 고여 있는 모습인데 이 모습을 보니 예전에 니드포스피드의 그 디테일한 차를 보는듯 하여 한컷 찍어봤던 스샷입니다.

아래는 제가 게임을 즐기면서 찍었던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그냥 어떤 게임인가를 봐주세요~ 잘 하고 못하고는 ~ ㅋㅋ 따지지 마세요~~ 전 못합니다.



▶ 배터리 온라인 플레이 동영상


현장의 박진감을 느낄수 있으며 고어모드를 통하여 신체의 일부분이 절단되거나 잘리거나 혹은 피가 튀기는 모습등을 볼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