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에서 얼마전에 투표를 했던적이 있습니다.

블로그 강의를 위해 체계적으로 준비를 했었고, 나름대로 노력하며 계획도 세웠는데 개인적인 일이 생겼습니다.
블로그를 떠나서 개인적인 일이며 일생일대의 큰 전환점이 되는 순간이기에 강의에 신경을 쓰면서 블로그 강의를 하기에는 저에게 주어진 시간과 기회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떤일인지에 대해서 다시 말씀드리면 내용은 이렇습니다.

저는 광고 디자인 일을 8년째 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 일을 해야 하나 고민도 많이하고, 나이는 자꾸 먹어 가는데, 뭘 어떻게 해서 돈을 벌어야 하나... 하는 생각은 누구든지 할겁니다. 또, 언제쯤 난 사장이 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은 사무직이든 판매직이든 누군들 한번쯤은 해볼겁니다.


그렇게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가 몇일전에 생겼습니다.
제가 다니는 현직장과도 가깝고, 저희집과도 가까운곳에 작은 매장이 나왔고, 그곳에 이제 저만의 간판과 이름을 건 나름대로의 광고 디자인사를 차려 볼까 합니다. 남들은 이제 너 사장되는거야? 라고 하더군요! (CEO)

그래서, 간판, 내부인테리어, 소품, 컴퓨터, 의자, 팩스, 전화기부터 해서 모든걸 혼자서 준비를 해야 하기에 나름대로 시간도 많이 필요할듯 합니다.

그동안 하라는데로 해오고, 부담감도 없이 일을 하다가 이제 사장님이 되어서, 일을 해야 하니...
망하면 어쩌나.... 본존이나 벌수 있을까... 영업은 어떻게 해야 하지.... 나 혼자 할수 있을까. 부터 온갖 잡생각과 불안감도 들고, 잘해서 부자가 되어야지 등의 자신감 넘치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블로그 강의처럼 장기적으로 꾸준히 질 높은 포스팅을 발행하기에는 지금의 시간이 제 인생에 있어서 더 중요하기에 잠정적으로 연기 해야할듯 합니다.

블로그 중단은 아닙니다.
포스팅도 시간 나는데로 할 예정입니다.

나름 제 매장에 대한 소식도 포스팅 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응원 해주시고, 도와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혹시 오프라인 매장 개업에 있어서 주의할점이 있거나 조언 해주실분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