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하면 생각나는게 뭔가요??
눈, 크리스마스, 추위, 썰매, 스키, 보드 전반적으로 보면 겨울에만 할수 있고 볼수 있는것들입니다.
겨울에 보면 생각나는 영화중에 몇편이 있는데요!

그중에 오래된 작품도 있고, 재난영화도 있습니다만... 몇가지 추려 봤습니다.



가위손

가위손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서요. 다들 아시죠??


조니뎁이 가위손으로 출연 했던 영화입니다.
이때만 해도.. 조니뎁 유명하지 않았습니다.. 이영화로 많이 유명해지긴 햇죠
그러고 보면 팀버튼이랑 조니뎁이랑 영화를 참 많이 찍네요!!..

아무튼 팀버튼은 이상한영화 찍기에 달인입니다. 무한 상상력을 펼쳐서 보여주는 그만의 세계... 팀버튼만이 할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영화랍니다.

영화는 우울하면서도 로맨스가 있고, 신기하면서도 동화스러운 부분도 있습니다.
아직 안보신분들은?? dvd 구입을 6,000 워낙 오래된 작품이라 저렴하네요^^;




나홀로 집에 시리즈

겨울에 어렸을적 많이 보았던 영화죠... 신정만.. 새해만 되면 주말에 저녁... 10시에 무조건 방영되었던 시리즈중에 하나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생각나는 영화 하면 이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되면 엄마랑 아빠가 집을 비우고, 도둑 2명이 나홀로집에 침입하게되고 유쾌하게... 해쳐 나가는 모습을 보죠 시리즈 역시 비슷한데요.. 볼수록 맹랑하고 거침없고 재미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영화는 시리즈를 보고 싶지 않아도 보게끔 했던 가족 영화라서.. 티비에서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폴라익스프레스

이 영화역시 어른을 위한 영화라기보다 어린이를 위한 영화인데요
애니메이션입니다.


상당히 재미있게 봣던 영화입니다.
상상력도 풍부하고, 애니메이션 어디 군더더기 없을정도로 깔끔하며 액션이라고 해야 할까요?
나름 액션신도 볼만합니다..

더불어 풍부한 스토리와 전개도 이영화를 끝까지 보게 만드는 원인중에 하나입니다.

어린이가 보아도 좋지만, 어른이 보기에도 무난한 영화랍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