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우프레스(주) 이용후기 입니다.


http://www.wowpress.co.kr/



제가 인쇄업을 하게되면서 이용하게 된 몇 안되는 기업중에 한곳이지만 지금은 와우프레스 만 이용합니다.

제가 이용할때만 해도, 와우프레스가 아니라 대맥문화였습니다.


처음에 인쇄업에 뛰어들어서 어느 업체와 거래를 하느냐가 문제였고, 어느업체가 좋으며 경쟁력이 있느냐에 대한 사전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저는 이곳저곳을 기울일수 밖에 없었습니다...



인쇄업을 처음 시작하는 터라, 자신감만 가득찼고 일은 잘 안되며 의지할곳이라고는 업체밖에 없었습니다... 

일단 아무곳이나 이용해 보자 하고,, 선택한곳이 N사였습니다.


N사에 디자인 파일을 올리면 어떻게 출력이 될까요? 명함 한통에 500개인데 정말 500개인가요? 모자라면 고객이 머라하지 않나요? 등의 지금 생각해보면 어이가 없는 질문이었지만 그때만 해도 그랬습니다.


이렇게 의심병까지 들정도로 업체에 많이 물어보고 의지할수 밖에 없었던 시기였습니다.


N사를 약 2년동안 이용했습니다.


근데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가장 불편했던 부분은 개인적으로 바로 택배배송이었습니다.


해당 N사 가 직배송을 하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택배를 발송하면 오늘 주문하여 내일 발송하고 모례 받는 총 3일이 걸리는 기간이었습니다. 주말까지 끼어버리면 더 오래걸리는 상황이었으니 말입니다. 

가끔 택배물량으로 택배배송이 오후까지 늦게되면 말로만 3일이지 4일이나 다름없었습니다.... ㅡㅡ;





그러던 중.......


한번은 어떤 고객이 급하게 오늘 명함을 주문하면 내일까지 가능한가요? 에 대한 저의 대답은 아주 당연히 안되는데요~  였습니다.(제 능력으론 지극히 일상적적인 답변이었으며 할수도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렇게 실망하는 얼굴로 되돌아가는 고객을 보고, 그 날부터 다른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와우프레스가 직배송을 하고 있었지만 제가 운영하는 지역은 직배송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몇일 후에 공지사항에 반가운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바로 아래 공지인데요~~...



2014년 직배송 호차 및 노선 확대에 대한 공지와 신규지역에 제가 운영하는 업체 지역이 있는겁니다..

너무나 기뻤습니다.. 머 이런걸로 기뻐 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여러분은 모르실꺼에요^^;;; (작은 업체를 운영하는 CEO는 이런거에도 하늘에서 별이 쏟아지는 기분입니다.)






이때부터 와우프레스와 인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빠른 직배송, 기사님들의 친절함,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불편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기존에 이용하던 N사와는 차이가 많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 직배송이 안된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조금씩 직배송 구역을 넓혀 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 현재 와우프레스 출고안내 http://www.wowpress.co.kr/customer/release_guide.asp

※ 현재 와우프레스 직배송 구역 http://www.wowpress.co.kr/customer/delivery.asp

※ 현재 와우프레스 택배배송 금액 http://www.wowpress.co.kr/customer/delivery2.asp






※ 몇가지 이용하면서 나름 좋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아래에 소개 합니다.


▶ 누구나 따라할수는 있지만 특별함이 있는 와우톡


대부분의 업체는 질문이나 문의를 하려면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답글이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또는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하기도 해야 하고요~...


하지만 와우프레스는 카톡서비스를 하고 있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배송이 조금 늦는듯 하여 문의를 했던 카톡 내용을 공개 해봅니다.




위의 카톡 대화 내용을 보면 저 보다 오히려 와우프레스 카톡 상담 하시는 분이 더 급해보이고, 걱정스러운 마음을 가지는게 느껴집니다. (이 분 와우프레스에서... 휴가 보내주세요!!;;; ㅋㅋ ^^;)


일반적으로 다른업체의 경우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질문과 답변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답변을 기다리거나 1:1상담 또는 채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내.외근 상관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언제든 할수 있다는게 좋고, 상담게시판처럼 딱딱하거나 정형화 되어 있는 답변이 있지 않으며, 질문을 하고 나서 추가적으로 물어볼 부분은 또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기다려야 하는 부분이 없어서 좋습니다.^^: (어렵지 않다고 전해라~~)


와우프레스 상담은 언제나 아래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직 다른업체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2016년 시작하는 이 시점에 이용해보시면 좋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 클릭! 와우프레스랑 카톡 친구맺기









▶ 와우프레스의 문자서비스^^; (긴장감과 오류를 해결하는 소통 공간)

카톡뿐만 아니라 문자메세지의 기능을 잘 활용하는 와우는 이벤트에 대한 문자도 알려주며 무엇보다 현재 배송상태 그리고 파일에러등과 같은 부분도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습니다.


아래는 저의 문자메세지 내용입니다....





이런 부분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런경험 해보셨나요???


배송이 늦어지면 머리속으로 그리고 가슴속으로 물건이 올때가 됐는데...? 올때가 됐는데,,,?? 라는 생각하는중에 소비자가 전화와서 혹은 찾아와서 와서 아직 안됐어요...?? 라고 물어볼것 같은 불안감과 긴장감.... (물론 납품기간이 길때는 상관 없겠지만요...) 


하지만 미리 인쇄소에서 배송이 늦는다라고 내가 알고 있다면.. 이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겠죠~...


이 작은차이가 상당히 크다는건 이런 경험을 해본 분이라면 알겁니다. (택배배송으로 물건 받을때는 더 했습니다......ㅜㅜ;;)







▶ 매월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이용후기)


매월 이루어지는 이용후기 이벤트가 있으며 상품이나 물건도 그때그때마다 다양합니다.

와우프레스는 다른곳과 다르게 굉장히 이벤트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매월 1분을 선정하여 와우프레스에서 준비한 사은품을 주는데요~.. 

이번달은 로지텍 블루트스 키보드네요~` (저도 이용후기 작성해서  의자를 받았는데~ 지금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와우프레스를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 그리고 안좋았던 점 등 이용후기를 남기면, 이용하는 고객은 선물을 받고 와우프레스는 좋은점은 더 좋게, 안좋았던 부분은 좋은방향으로 개선을 통하여 서로서로 윈윈 하는게 보기에 좋습니다.


나중에 제가 운영하는 업체에 이런 부분을 도입을 해봐야겠다는 생각도 드는 부분입니다.



작년에 진행했던 100% 당첨되는 와우톡 이용후기 이벤트^^; (디자인 업무를 하는 분은 커피를 입에 달고 살죠..~~~ 하루에 2잔은 기본)







▶ 친절사원을 뽑으면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고 전해라~


와우프레스는 고객뿐만 아니라 자사의 직원도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회사의 마인드가 벌써 다른곳과 다르구나 하는 걸 느낄수 있는 부분입니다.




와우프레스는 전화통화 상담원, 카톡상담원, 방문기사분 등등... 친절하다고 생각하시는분을 추천할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와 가장 자주보는 배달기사 하시는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물건 가지고 오시면 저보다 연배도 많으신데 인사 꼬박꼬박 하시고, 반갑게 물건 배송해주셔서 어떨땐 제가 오히려 미안할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ㅎX택배, ㄹX택배, 기타 택배등.... 의 배달하시는 기사님과는 다릅니다.







▶ 할수록, 더 할수록, 더더 할수록 혜택을 받는 ~ 와우맴버쉽



위의 내용중에 여러분이 가장 먼저 시작되는 F 패밀리를 보겠습니다.

한달에 30만원 미만을 주문한다고 할때 명함/스티커 주문액이 3만원 이상이면 택배가 무료라는 혜택이 있으며 할인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처럼 판촉물, 독판인쇄, 옵셋소량인쇄, uv고급인쇄등에서 할인율을 적용받아 좀더 저렴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물론 VIP플래티넘은 더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고 할인율도 패밀리에 비해서 2배에서 약 3배까지 더 적용을 받게 됩니다...


직접 비교 확인 해보세요! http://www.wowpress.co.kr/special/2015_wow_membership_v2.asp#none






▶ 명함 1통에도 명함종이케이스까지 해주는...




명함종이케이스를 명함 1통만 주문을 넣어도 같이 보내줍니다.

저는 직접 직배송을 받기 때문에 명함이랑 종이케이스를 직접 사무실에서 그냥 받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명함 종이케이스를 돈을 주고 구입후에 고객에게 명함을 줄때 납품을 같이 하기는 하는데, 이제는 그럴필요가 없네요~

더불어서 제가 구입했던 종이케이스보다 개인적으로는 위의 와우프레스에서 무료로 서비스 해주는 종이케이스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위에 보시는것처럼 종이케이스에 명함을 꼽을수 있도록 해서 보통은 고무질로 묶어 놓는데  이렇게 하니 구분도 좋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 와우프레스 이용후기를 작성하며...

와우프레스를 이용하면서 저희업체가 작게나마 더 성장하고 경쟁할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으며, 오늘도 없으면 불안할것 같은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써 함께 할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되는 시간입니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가족으로써 좋은품질과 좋은서비스로 함께 해주길 기원하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와우프레스(주) http://www.wowpress.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