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갑작스럽게 영화를 보게 됐습니다..

2007/10/19 - [재아/영화] - 궁녀는 색다른 한국 공포영화다. 후 제가 보기엔 괜찮았는데, 평점이 생각보단 낳더군요~~. 제가 올만에 봐서 그런가 ㅋㅋ..//

오늘도 역시 갑작스럽게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르게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포스터 제목처럼 바르게 살아갑니다... 하지만 너무나 바르게 살아 가는게 문제죠~~..

세상을 살면서, 바르게 사는것만큼 편한것도 없고, 반대로 바르게 사는것만큼 재미 없는것도 없습니다..... 신호등을... 우리는 지키며 살아가죠~~.. 그게 바르게 사는겁니다. 근데, 가끔 차가 없거나, 인적이 없다면, 빨간신호등일때도 우리는 그냥 지나갑니다.... 융통성 있게 말이죠~ 때로는 쾌감??? 을 위해서...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이 영화의 주인공 정도만(정재영)은 너무나, 너무나 바르게 살아갑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가 죽을때까지도 바르게 삽니다.. 그 바르게 살아가는 모습을 우리가 봤을땐 너무나 답답해 보인다는겁니다. 그냥 대충 대충 해도 될일을.. 빡빡하게 산다고 할까요~~... 주변에 한명쯤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이곳저곳엔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통장에 적혀진 메세지~ 나름 웃겼습니다...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 역시 웃겼던 부분이 많습니다. 차후에 cctv에 머리를 향해 총을 겨놨던 장면을 확인하는 부분에도 역시 재미 있었고요~~.. 영화는 끈임없이 웃기더군요~~ 그것도 자연스러운 코믹 웃음이라고 할까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나 바르게 행동합니다... 모의훈련의 강도 역활에 최선을 다합니다.. 역활 바꾸기가 생각나는군요.. 내가 너라면 더 잘할텐데 말이죠~~... 이런말 함부로 하기엔 너무나 쉬운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망자 두명입니다.. 정말 저 두분 편해보입니다.. 몇장면 나오지 않고 계속 누워서 잤을꺼에요 ㅋㅋㅋ 계속 웃기더군요~ 사망 표딱지 붙이고 누워 있는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치 무협액션을 보는 장면입니다.. 총을쏘니, 뒤로 날아 가더군요 ㅎㅎ 슈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스틸컷과 아래 동영상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구경 해보셔요~

바르게 살자 ~ 예고편

메이킹 필름


뮤직비디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르게 살자 : http://www.jungdoman.com/

제가 개인적으로 별점을 준다면 ★★★☆☆ 을 주고 싶네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개인적으로 '정재영'씨는 무척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 명인데... 각종 영화제에서 상(賞)복이 없어서 안타깝더라고요~ 마음껏 웃고 싶은데... 한 번 볼까나?? ㅎㅎ

  2. ㅎㅎ 재미있을 듯 하군요..어젯밤 심야영화로 집사람도 보고 왔는데..재미있다고 하더군요..저도 한번 보러 가야겠습니다..

  3. 비오네오 2007.10.28 14:17

    특이하네요

  4. 저도 이영화 봤어요_ 너무 재밌게, 보는 내내 정말 열심히 웃다 나온것 같아요,
    정말 융통성 없는 주인공 덕택이겠죠?ㅋ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