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블로그 이벤트로 인하여~

프리즈온에어 테스터로써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싱 게임을 즐겨합니다.... 온라인상으로 즐긴 레이싱게임이라면 대표적으로 카트라이더가 있겠네요. 제 블로그에도 카트라이더로 검색하면 몇개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올블로그의 http://event.allblog.net/index.php?pl=145 프리즈온에어의 테스터는 관련 링크입니다.

프리즈온에어는 지금 여러분도 바로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는  http://www.freezonair.com/ 이며 현재 2008년 1월 5일로 프리오픈베타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스노우보드 게임류는 프리즈온에어가 처음입니다...

프리즈온에어에 접속하시면 캐릭터를 선택하는곳이 있는데, 각 캐릭터마다이 특징이 있습니다.
속도는 느리지만, 기술이 좋거나, 속도는 빠르지만 기술은 조금 부족하거나 등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을 설치하시고 로그인후에 캐릭터를 만들면 듀토리얼 모드라고 해서, 미션모드가 있습니다.

아마 게임을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조작방법을 연습모드식으로 할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손쉽게 이해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제가 직접 ~ 해봤습니다. 버벅거리고, ㅋㅋ 다시 하고 그러더라도~! 이해 하세요^^;//

처음 해보는거라, 되게 어색하더군요~
조작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콤보등을 구사할려면 키조작과 타이밍이 좋아야할것 같더군요~

어느정도의 감각을 익히셨다면은 이젠 다른 유저와 함께 보드를 즐겨야겠죠~음악도 신나고, 레이싱 장면도 신나보이죠^^

제가 직접 플레이한 플레이 동영상을 보세요 ^^ ㅋ


처음이라 그런지 잘 못하겠습니다. 이해 바래요~  처음인데 하면 얼마나 잘하겠습니까??
가장 간단한 난의도의 맵이라서 그런지, 부담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만리장성 맵입니다... 음악도 중국풍으로 나오는데 맵의 난이도는 중간정도됩니다.
그냥 그럭저럭 위의 맵보다는 덜 지루하고 난이도 있는 조작이 필요합니다.

세번째 맵은 동굴?? 맵인듯 한데, 맵의 이름은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랜덤으로 나온맵이라서요~... 해본결과 최악이었습니다.. 맵이 최악이라는게 아니라..
아직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너무 어려운맵을 선택한 결과인듯 합니다.. .. ^^

시원한 보드를 한번 타보세요^^//

프리즈온에어 http://www.freezonair.com/ 
프리즈온에어 공식 블로그 http://snowboardgame.tistory.com/
(공식블로그에 가시면, 프리즈온에어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