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3일째입니다.

설명서나 새싹을 키우는 방법엔, 3일정도후면 새싹이 어느정도 자란 모습의 그림이 보이더군요!

근데, 아무래도 요즘 겨울 날씨엔 그게 아닌듯 싶습니다. 2008/02/21 - [재아/일기]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 그 첫날입니다. 이 날 후로 햇볕이 들고, 온도가 좋은곳에 두어야 하는게 맞는데, 그거 무시하고 햇볕이 안드는 약간 습한 곳에 두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열어보긴 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더군요! ㅠㅠ; 사실 저야 좀 더 기다릴수 있지만, 구독자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실것 같아서, 4일째 된 사진을 공개할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마다, 저녁마다 매일 열어보았던 그리고 첫날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그 덮개랍니다. 열어보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급 실망하셨죠?? ㅠㅠ; 이게 머야.. ㅠㅠ; 하나도 안컸네 ;; 라고 하셔도 할말이 없습니다. ㅠㅠ;
저 역시 실망중이거든요다만, 제가 선택을 잘못했지요!... 약 3일동안 적절한 온도가 유지하게끔 해줘야 했었고, 어느정도의 햇볕이 들어오는곳에 나둬야 하는게 맞는데.. ㅠㅠ; 어디 구석에 잘 모셔둬서 크기만을 기다렸으니, 안 자랄수 밖에요~!...

하지만,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이거든요^^ 나름대로 안되는 접사를 시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씨가 깨지고, 뿌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조금 늦은것 같긴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생명의 신비를 보는듯한 느낌이랍니다. 여러분도 그렇죠 좀 신기하고 그렇지 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저기 씨가 깨지고, 뿌리를 박기 시작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씨앗이 깨지는게 오래걸리지, 한번 씨가 깨지고 뿌리를 박기 시작하면, 엄청 빨리 큰다고 하는군요^^// 나름 거기에 희망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부터 시작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름 과학적으로 분석중이랍니다.... ㅎㅎ
이번을 계기로, 마루타가 된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햇볕이 좀 드는곳과 온도가 좀 유지되는곳으로 옮겨놨습니다.^^;; 이제부터는 쑥쑥 자라겠죠??

2008/03/04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7일째입니다.
2008/03/04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5일째입니다.
2008/02/21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 그 첫날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