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새싹을 키운지가 벌써, 2주가 되어갑니다.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더디게 자라고 있습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도 많고, 의욕만 앞섰다는 생각이 들어, 처음엔 일주일이면 먹어치울생각이었는데, ^^; 갈수록 정도 들고 하다보니 쉬운 문제가 아니더군요~~

새싹에 관련된 포스팅을 2개를 하고, 2008/02/21 - [재아/일기]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 그 첫날입니다. 2008/02/26 - [재아/일기]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3일째입니다.  이번이 3번째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따뜻한 사랑으로 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싹이 5일째 된 사진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싹의 색이 이제 노랑색  색상을 띄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씨를 너무 적게 뿌렸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이 혹시 키우시거든, 좀더 촘촘하게 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까이 들여다 보면, 콩나물 같습니다.. 그러나 ,전 지금 콩나물을 키우지 않습니다. ㅠㅠ;; 제가 봐도 콩나물 처럼 보이는군요~~! ^^:;// 생명의 신비는 언제 봐도 신기합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라기도 많이 자랐습니다.. 아직 깨어나지 않은 새싹도 있고, 제법 길이가 길어진것도 있으며, 새싹답게 초록색으로 색이 변해가는것도 있습니다. ㅎㅎ 같은 물을 주고 같은 환경인데도 자라는게 각각 다른게 신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새싹은 조금씩 일어서고 있습니다. 잘 보시면 새싹이 대부분 한쪽 방향으로 자라고 있습니다.
이는 햋볕이 그쪽 방향에 있다는 얘기겠죠. 그래서 하루마다 방향을 돌려서 새싹이 똑바로 슬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키우는 재미도 있고, 이런걸 하나씩 알게 되는것도 기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콩나물처럼 보이지만 콩나물이 아닌 새싹이 5일을 저와 함께 하고 있답니다.

2008/02/21 - [재아/일기]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 그 첫날입니다.
2008/02/26 - [재아/일기]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3일째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