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 염장포스팅을 너무 많이 하는것 같아서, 죄송하기도 하지만, 기쁘기도 합니다....

어떻게보면 자랑이기도 하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선물을 주신곳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받기만 하지 드릴껀 없어서,염장포스팅겸 약간의 홍보도 해드려야할것 같은 스스로의 의무감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참여 해보세요! 특히 오픈아이디를 사용하고 계시다면요 더욱더!!

오픈아이디는 한개의 아이디로 다양한 사이트를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아래처럼 3가지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가지라고 해서 크게 생각하실수 있는데, 큰 가격의 선물은 아닙니다.

오픈아이디를 제대로 사용했던건 레몬펜입니다. 사실 레몬펜이외는 그다지 사용 빈도가 없었는데. 얼마전에
다음오픈아이디에서 대대적으로 오픈아이디 업체를 묶어 이벤트를 했었죠.. 전체적인 이벤트도 했지만, 각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했던 이벤트도 있었답니다...

그 각각의 이벤트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럼 하나씩 사이트에 대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위자드 닷컴 http://www.wzd.com 입니다. (status card 당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는, rss를 이용하거나 콘텐츠위젯을 이용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페이지를 쉽게 꾸밀수 있게 해놨습니다.
마법사 형식으로 쉽게 페이지를 구성할수 있으며 다양한 위젯을 이용하여 멋진 화면을 꾸밀수 있습니다...
가입 양식은 쉬우며, 오픈아이가 있을경우 오픈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시작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프레스블로그 http://www.pressblog.co.kr/ 입니다. (1GB USB메모리 당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레스 블로그는 여러분의 글을 이용하여 돈을 벌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프레스블로그에서는 정보레터라고 해서, 광고주가 해당 주제를 블로거에게 주면, 블로거들이 그 주제에 대하여, 리뷰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그 리뷰는 해당 광고주에 기준의 의해 선택이 되어지면  글의 정도에 따라 원고료가 지급이됩니다...

MP섹션이라고 해서, 모든 주제를 가지고, 블로거들의 글을 오늘인기글, 주간인기글등을 통하여 한달 기준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글을 뽑게 됩니다. 그 글에 대하여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이랍니다. 자세한것은 프레스블로그에 접속하신후에 정로레터에 참여하세요~ MP섹션에 도전하세요라는 글을 보면 아주 쉽게 ~ 이해할수 있습니다.



리뷰 http://www.revu.co.kr/ (레뷰 USB 메모리 당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뷰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간단하게 리뷰들이 모여있는 사이트입니다. 세상에 모든건 아이템입니다. 그 아이템은 리뷰가 될수 있는 대상이 됩니다..^^ 머 그런식으로 리뷰가 모여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픈아이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몬펜 http://www.lemonpen.com/ (종합선물셋트 당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몬펜은 제가 작성한 리뷰만해도 많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레몬펜으로 검색을 해보셔도 될듯 합니다.
레몬펜은 간단하게, 블로그 악새사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블로그에서 필요한곳에 쪽찌를 남기거나, 혹은, 밑줄을 긋거나 등의 여러가지로 블로그를 아기자기하게 꾸밀수 있는 재밌는 서비스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