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가 다음과 연계된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어 발행을 하거나, 공개를 하면 다음에서 검색이 되더군요~~!.

저 역시 현재 티스토리 2007 100인중에 한명이라.. 검색에 대한 혜택을 조금은 받고 있습니다.
아래처럼 말이죠~!.. 다음에서 재아넷을 검색하게되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제 블로그의 유입량 1위라서..^^;; 무시할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그리고 근래에, 검색란에 재아넷을 치게되면, 그 주황색으로 해서 미리 나옵니다. 재아넷이 !~  마치, 완성어처럼 말이죠~! 얼마 안되긴 했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처럼 우수블로거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사이트에도 등록이 되었더군요~!..  그래서 상세보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세보기를 클릭했더니 제사이트에 대한 전체순위, 인터넷/컴퓨터분야 순위, 인터넷순위, 블로그순위, 개인블로그순위등이 쭈욱 나오는게 재밌더군요~! ㅎㅎ

그리고 그래프를 볼수 있다는거죠~ 저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다가, 근래 1달동안 프로젝트 한다고 블로그를 좀 등한시했더니, 더이상 ~! 오르질 않고 유지만 되고 있습니다... 유지되는걸 보니깐, 기존의 글로 인하여 유지가 되나봅니다...아마도 글을 안쓰게 되면 다시 떨어지겠죠~! ^^/ 크흐흐 두렵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재미있는점은, 첫화면 히스토리라는게 생겼더군요~!..  근데, 이걸 보니깐 특정날짜에 블로그에 첫 화면을 통채로 스크롤포함하여 스샷하는것 같더군요~!~..근데 생각보다 굉장히 깨끗하게 캡쳐되어 있더군요~!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http://www.daum.net/ 에서 자신의 블로그명으로 검색을 한번 해보시고요~!
등록이 되었다면 http://directory.search.daum.net/site_list.daum 다음디렉토리 서비스에서도 검색을 한번 해보세요~!

재미있는건 네이버가 1위고, 다음이 2위, 싸이월드가 3위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