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젝트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활동으로 인하여 인터넷 활용을 더디게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쁜일은 끝났는데, 밖에서 노느라고 더딘게 사실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5월달에 업데이트를 생각하고 있는게 있습니다.. 근데, 이것도 계획뿐이지 실행을 못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든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렇게라도 포스팅을 해놓지 않으면 더 않할것 같아서, 나름대로의 약속을 지키고자~! 포스팅으로 나름대로 5월달에 블로깅 할 계획을 써볼까 합니다. 5월달은 재아블로그의 달로~!  공식지정 ㅋ

오늘의 포스팅이 부끄럽지 않게,,, 준비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예전에 이웃 블로그에 RSS 아이콘을 선물했던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3번에 걸쳐서 약 15개를 선물했던적이 있습니다. 그후로 제가 바뻐서 이웃블로그분들이 많이 늘지 않았습니다. 슬픈일이죠!! 그래서 이번엔 신청을 받아서 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15개의 이웃분들의 RSS 아이콘을 모두 다르게 만들어내야 한다는 압박감은 솔직히 힘이 많이듭니다.
보통 하나의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서 몇번의 실패와 구성과 기획을 하고 그중에 하나만 공개를 하며, 색상만 변경하는 방법을 쓰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게 편합니다. 누구든지 그럴꺼에요~!
그래도 해드려볼까 합니다..

2. 예전에도 몇번 말씀을 드렸지만, 2008/02/21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 그 첫날입니다.
2008/02/26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3일째입니다. 2008/03/04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5일째입니다. 2008/03/04 - [프로젝트]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7일째입니다. 2008/03/14 - [프로젝트] - 집에서 직접 키운 새싹으로 먹는 새싹비빔밥 새싹 키우기가 끝난후에는 예전에 제가 개인홈페이지에 올려두었던 여행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10개정도 준비가 되었는데, 편집이나 구성을 다시 해야할것 같아서 이것도 시간이 많이 걸릴듯 싶습니다.
3. 현재 개인적으로 강의를 하고 있는게 없습니다... 지금도 고민중이지만 강의를 해볼까 말까도 고민입니다... 보는사람이 있어야 강의를 할것인가? 아니면 강의를 해야지만 보는 사람이 생기는가의 원칙에 .. 해깔려 하고 있습니다. 떱

현재 제 블로그의 업데이트 계획은 이렇게 되어 있으나, 이것역시 ㅠㅠ;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슬픈일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