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2008/04/28 - [재아/일기] - 5월달에 업데이할 포스팅 계획이라도 써보자~에 관련하여 계획 했었습니다.. 그 첫번째로 이웃블로그에 RSS 아이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가질까 합니다.

기다리시는분이 몇분 계시더군요~! 감사합니다.

근데 저번에는 제가 자발적으로 깜짝 선물식으로 했었습니다.. 근래에 너무 바빠서,, 이웃블로그도 많이 안생기고, 저 역시 포스팅이 뜸해져서 이웃블로그를 찾아서 선물하기엔 좀 그렇더군요~!
그때는 제 개인적으로만 시간을 준비하여 해드렸기 때문에 시간상이나, 선정이 극히 저의 자유였습니다.

그리고 나름대로의 창작의 고통속에서 허덕이기도 했었죠~ㅋㅋ 그러고보니 벌써 3달이 흘렀습니다. 오래됐네요~

모든 RSS 아이콘을 다르게 만들어야 하는데, 마음에 들때까지 이리도 해보고, 저리도 해보는데 하고나면 항상 부족한점이 보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는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 몇가지의 좋은 부분을 버리기도 하지만. 그렇게 하다가는 한개를 만들어 내는것도 시간상 너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만들어 드리고는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는 제가 저번에 선물해드렸던 이웃블로그의 RSS 아이콘들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신청을 받아서 만들어 드리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그게 더 낳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근데 문제는 신청인원을 몇명을 받을것이냐.. 이게 문제라는겁니다..
턱도 없이 많이 받았다간 다  못해드릴것 같은 생각이 들면서도, 한분도 신청을 안하면 이 무슨 개쪽이냐 하는 생각도 든다는겁니다.

신청엔 아무래도 조금의 양식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신경 써주세요~

자격조건은 이웃블로그에 한해서입니다.  (기준은 제 블로그에 5번이상의 댓글 남겨주신분정도....)

아래는 신청 예제입니다.

신청해요~! 알라븅 쑥쓰
1. 신청자 닉네임
2. 신청자 이니셜 (RSS 아이콘에 표현될 영어 이니셜 정도로 쓰셔도 됩니다.
3. 신청자 블로그 주소
4. RSS 아이콘의 가로 픽셀 사이즈
5. 하고싶은말

이정도면 될것 같습니다.. 게스트분들에게도 만들어드리고 싶지만 원래의 취지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분들 그리고 저와 블로그 왕래를 하시는분들의 감사의 뜻으로 만들어드리는게 근본 목적이랍니다.

작업방식은 위의 신청양식을 기반으로 하고, 분위기색상등은 제가 해당 블로그에 방문하여 전체적인 색감톤을 본후에 그와 어울리게 작업할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사합니다.^^; 좋은 이웃블로거분들 알게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