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영화를 봤습니다. 예식장을 다녀오고 시간의 여유가 생겨서 하객들과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선택한 영화는 시원한 액션영화 아이언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만에 본 영화답게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실 아이언맨이란 영화를 보기전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의 주인공 그러니깐 아이언맨을 봤을때 슈퍼맨이나 배트맨 등보다 못생겼다.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좀 둔하게 생겼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고 허무맹랑 하더군요~!~! 만화영화 같은 생각요,... 그래서 오우 재미 있겠는걸? 하는 생각은 안들더군요~

그래도 최근들어 영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아이언맨으로 결정이 된겁니다.
대부분 이런 영화의 주인공은 나이가 적거나 근육이 어느정도 있거나 합니다. 그런데 아이언맨의  주인공은 의외로 과학자더군요~!. 그것도 미사일 만들어내는 천재 과학자 말입니다.. 더군다나 나이도 있는 좀 의아한 설정이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보다보니, 재미있더군요~! 처음 동굴에서 아이언맨을 만들어내는 장면은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철 두들겨서 화염방사기 만들고 미사일 장착하고, 더군다나 나중엔 날기까지 하더군요~!  ㅎㅎ

여기까지는 나름 재밌는 설정이었고 보는동안 즐거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후에 일어나는 2차 업그레이드의 은색의 모습일때는 정말 컴퓨터 그래픽 죽이더군요~!.. ;;
어떤 용어를 써야 할찌 잘 모르겠지만 보는동안 와~!~ 신기하다.. 저렇게 로봇을 디자인을 하거나 빼거나 입히거나 칠해보거나 하는 등 말과 행동은 정말 첨단시스템을 보는것 같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위의 갤러리는 아이언맨의 업그레이드의 모습을 보는건데요 2차 업그레이드된 부터는 완전 부럽더군요~!
이때부터는 화려한 그래픽과 확실한 액션신등을 보니깐 몇달전에 본 트랜스포머가 연상이 되더군요~! 트랜스포머도 나름 재미있게 3번이나 극장에서 봤는데, 아이언맨도 그만큼의 재미를 보장할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적으로 배트맨처럼 옷을 입는 방식이긴 하나 이 장면이 마치 스타크래프트2의 예고 동영상을 보는듯 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의 동영상에도 일반 휴먼이 전투복을 입을때 비슷한 영상 모습을 보였거든요~! 정말 멋진 장면이었습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쓰다보니 한번 더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아무래도 처음보다는 좀더 여유롭게 감상할수도 있을것 같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좀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던 부분은 미사일만 만들던 과학자가, 갑자기 미사일과는 전혀 다른 로봇갑옷을 만들어낸다는건 좀 어의가 없었습니다.. ;; 그것도 몇달사이에 저렇게 멋진걸 만들어 내다니,... ㅎㅎ 그래도 재미만 있다면 다 이해 하는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알기론 아이언맨이 3탄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시리즈물로 모두 다 볼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실사 부분이 많이 발전 하긴 했나 봅니다.. 예전의 배트맨이나 슈퍼맨이나 스파이더맨과 같은 약간의 과거지향적인 그래픽의 시스템과, 트랜스포머나 아이언맨과 같은 미래 지향적인 부분의 재미는 다르다고 생각은 합니다./.. 곧 개봉할 스피드레이서는 더 할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저런옷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은 누구든지 할겁니다. 대부분 트랜스포머를 보고난후에 본인의 차로 돌아가서 변신해~ 라고 소리쳤던분 많이 있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지게 하늘을 슝슝 날으는 장면은 부러움을 사기엔 충분했습니다.... 완전 부럽죠~!`.. 하늘에서 전투기와 다투는장면은 왠만한 비행장면보다 훨씬 낳더군요~!~.. 그리고 마지막에 아이언맨과 그 짜가 등치큰 아이언맨과의 싸움 장면이 좀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긴 한데, 그 장면을 보니깐 마치 트랜스포머의 마지막 로봇들의 격투 장면을 보는것 같더군요~... ㅎㅎ

오늘은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나라엔 아이언맨과 같은 영웅을 만들어내지 못하는걸까 라는 생각요~
아니, 영웅을 만들어 낸다라기보다 아이언맨과 같은 실사 그래픽의 영화를 만들지 못할까라는 말이 더 어울리겠습니다... 돈만 있으면 가능할까요 돈만 있다고 되는 문제는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오랫만에 재미있는 영화 즐겁게 화려하게 감상해보세요~

아이언맨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ronman2008.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