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Net Transport v2.57.399 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넷트랜스포트는 일반적으로 다운이 불가능한 즉, 다운로드 주소가 mms:// 등의 스트리밍 주소에 대한 다운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물론 해당 파일에 대한 주소는 본인이 해결을 해야 하고, 주소를 알았다면 그 주소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 가능하게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에 대한 설치는 의외로 쉽습니다. 어렵지 않게 다음과 같이 진행하여 설치합니다.

다운로드부터 먼저해야겠습니다. 현재 2008년 5월 12일 날짜로 버전이 2.57 399입니다. 현재 버전은 윈도우 XP용입니다. 비스타는 잘 모르겠네요`~ 공식홈페이지 참고하세요~~ 맨 하단에 있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스트를 눌러줍니다. 마법사를 실행하겠다는 뜻이죠 싫으면 캔스를 눌러라의 뜻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익스플로러랑 윈도우 익스플로러에 인스톨및 업그레이드 시키겠느냐의 뜻인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할 폴더를 정해주는곳이죠 분할하드 쓰시는분은 다른폴더에 설치하셔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할 프로그램 그룹명입니다. 그냥 넥스트 눌러주면 될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를 FTP트랜스포터에 대해서 설치하겠느냐 뜻인데, 안해도 무방할듯 한데 전 잘 몰라서 그냥 넥스트 합니다.
FTP사용안하시는분들은 구지 설치 안해도 될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종 점검입니다. 설치할 폴더 설치되는 프로그램명 옵션등.. 인스톨 눌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가 완료되면 피니쉬를 눌러서 설치를 끝냅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Net Transport 을 클릭하면 최초 등록화면이 뜹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록을 하게되면 이창은 안뜨고 등록을 하지 않으면 최초 구동시에 계속 뜨게 되는듯 합니다/
입장이나 취소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간단하게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초화면 오른쪽 공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뜹니다. 아시겠지만 인서트를 누르거나 컨트롤 + 유를 눌러도 됩니다. 물론 여러분이 동영상이나 스트리밍 주소를 알고 있을경우에 위와같이 진행하여 주소를 넣어주면 다운이 됩니다.

아마 별 문제가 없다면 현재 인터넷 주소중에 mms://의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Net Transport  가 작동하여 다운이 가능할것입니다. 주소복사 없이요~..


본 프로그램은 셰어웨어이며, 몇가지 고급기능에 대한 제한은 있으나 전체적으로 사용하는데는 지장은 없습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www.xi-soft.com/ 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