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는 야후를 이용안한지가 쫌 됐습니다. 초창기 인터넷을 알고, 이메일을 알고 했을때만 해도, 야후를 하루에 한번정도는 방문할정도로 자주 찾았지만, 지금은 오히려 네이버, 다음, 파란, 엠파스등의 포털을 더 찾게 되고 요즘엔 구글을 자주 찾습니다.. 애드센스와 지메일등의 영향이 큰가봅니다.

예전에 야후에 블로그를 등록했었답니다. 2008/05/21 - [나이스팁/블로그] - 포털 사이트에 블로그 등록하자! 에 관련하여 여러분도 등록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kr.promotion.yahoo.com/blog_search/index.html
아니면 현재 야후블로그 랭킹 뱃지에 대한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같이 해보세요^^

일단 야후블로그 뱃지가 어떤건지에 대한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 하단을 보시면 다음과 같은게 있습니다.

0

이 블로그 뱃지를 눌르셔도 됩니다. ^^;; 현재 제 블로그의 야후 랭킹입니다. 제대로 잘 표시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끔 지켜보긴 하는데, 1000등 안에 들기는 힘들지 싶습니다.. 갈수록 블로그는 늘어나고, 그에 따른 블로거 역시 늘어나는지라.. 경쟁이 예전보다 높습니다.

블로그URL : www.jaea.net/ rss

블로그 랭킹 : 11,748위 / 전체 3,904,391명 중<2008.07.29 집계>
블로거 닉네임: 재아
전체글 수: 140개|원본글 수 : 140개|참조된 수: 2개

최근 등록한 글: 2008.07.31

현재 제 블로그는 야후에 다음과 같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통계가 잘 나와있네요~

전반적으로 야후 블로그의 블로그 랭킹 시스템은 말그대로 블로그만의 랭킹입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블로그에 대한 정보 그리고 순위등을 바로 확인할수 있으며, 잘 짜여진 구조속에 검색을 지원합니다.

실질적으로 블로그에 순위가 표시가 되니깐, 자신의 위치를 알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