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니, 살맛 나는 세상이 왔나 봅니다.^^;/ 얼마전에 쪼아스타일님 블로그에서 와서 댓글좀 달라는 부탁을 받고 갔습니다... 갔더니 내용인 즉, 쪼아님의 딸이 수시합격으로 인하여 한턱 내겠다는 약속에 의한 이벤트 였는데, 미페이님의 도토리속참나무 돼지고기 내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순위라고 어떻게 제 이름이 제일 먼저 있군요 ^^// ㅋㅋ
근데 물어보니깐 순위는 아니랍니다. ㅋㅋ ;;; 그래도 이런거에 은근히 신경이 쓰인다 이거죠~~... 일단 맨 위에 있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그렇게 주소를 넘겨주고, 오늘에서야 돼지고기를 받았습니다>
집에와서 제가 직접 택배 박스를 뜯어보고 싶었지만 ㅡㅡ; 회사가 늦게 끝나는 관계로.. 집에서. 택배를 개봉하여~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택배박스를 열어보지 못하는 위태로운 상황이였습니다. 택배박스부터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이해 하세요~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집에서 그렇게 해버렸는데요..

집에 도착하여 냉동실에 들어간 돼지고기를 다 끄집어 내고 폼잡고 다시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 풍년이다.. ;; 월척이다... 이게 얼마야... 누군지 몰라도 참 사람 좋네... 그러다가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이런거 10명에게 보냈다고... 와~~ 돈 많이 들었겠네 등의 소리부터 감사와 그리고 먹을생각에 우리가족 기뻐하는 모습이 얼굴이 보입니다.

일단 고기를 볼줄 모르는 제가 봐도 좋아 보입니다..;; 고기를 제가 직접 정육점 가서 구매 할일이 없습니다. ; 그런 제가 봐도 좋아 보입니다. ;; [미페이님의 도토리속참나무 돼지고기] 에서 온 고기의 종류는 삼겹살 2개, 목살 , 안심, 앞다리, 뒷다리 총 5종류입니다. 거기다 떡인지 잘 모르겠지만, 떡도 있고, 쌈장도 보내주셨습니다. 돼지고기 풍년이군요` 집에서든 밖에서든 이렇게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분을 먹어보기 힘든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아직 먹진 못했지만, 먹게되면 한번 더 포스팅 하겠습니다..

블로그 정말 살맛 나는 세상입니다.^ 그렇죠~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