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고, 또 블로그를 구경하다보면 정작 그 블로그에 대한 특징을 알수 있는 방법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블로그의 이름이 있는데, 블로그에 이름에는 그 블로그를 대표하는 단어들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익스트림무비나, 블로그팁닷컴이 가장 대표적인 예인데 블로그를 방문하지 않고도, 해당 블로그가 어떤 블로그인지 대충 짐작은 할수 있을듯 합니다.

물론 이런 블로그의 이름 말고도 개인적으로 원하는 타이틀로 블로그 이름을 짓는경우도 있습니다. 재아넷, 쪼아스타일, 달룡이네집 등이 있습니다. ^^; 아마 대부분이 한분야에 전문성을 띈 블로그가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원하는 블로그 이름을 쓰겠죠~

그럼 구독자의 입장에서 블로그를 방문했을때 해당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할겁니다. 어떤 사람이며 이 블로그는 어떤 블로그일까 연락처는 뭘까? 개인적으로 물어보고 싶은데. 무슨글을 쓰지? 피드백 주소는 어디에 어떻게 있나등..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요약하는 하나의 글을 만들어 보라는겁니다.
1. 블로그의 개설일
2. 블로그의 필자명
3. 블로그 이메일 주소
4. 피드백 주소~
5. 메신저 주소
6. 블러거 연락처?
7. 그리고 어떤 블로그에 대한 목적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8. 블로그 수상경력
9. 블로그 글에 대한 저작권 공지
10. 자신의 사진? 혹은 캐릭터~?

위는 제가 예로 적은것일뿐이며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적으셔도 관계는 없겠습니다. 재미있게 하셔도 되고요~~;; 일단 위와 같은 블로그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이유에는 자신의 블로그에는 일주일에도 몇개씩 글을 작성하면서 정작,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요약한 글은 없다는겁니다... 구독자는 해당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거든요~~. (말했듯이 정보는 블로거가 정해서 작성하면됩니다 )

작성된 후에는 원하는곳에 링크 걸면 되겠습니다.

가장 간단한 예로 제가 이번에 작성한 제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보시면 될것 같네요~

저기 위치에 삽입했습니다. 클릭해보세요!!


혹은 블로그 맨 아래에 링크 삽입


이렇게 원하시는곳에 위치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글보다는 자신의 블로그를 소개 하세요!
제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보세요 ^^ :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