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맥관리 기반의 차세대 블로그라는 CylogHomes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하기위해서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일단, 재미있는 점은 다른 블로그와의 많은 차별성을 둔것 같습니다. 아직 베타테스터가 되어서 직접 활동을 해봐야 알겠지만, 알리는 문구들이 재미가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티스토리의 위기가 찾아온걸까요?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티스토리에는 없는게 많네요!!
보시는대로 CylogHomes을 읽게 되면 샬록홈즈가 되는데 저는 처음에 탐정 블로그인지 알았습니다. ㅡㅡ; . 일단 서비스 자체가 신선합니다. 가족, 친구, 친척, 동료, 거래처등과 직접 관계를 맺고 어울릴수 있는 대화에 컨셉이 있는 웹 서비스라고 하는데! 이런 문구들을 생각해보면 싸이월드가 생각이 나는군요~~.. 블로그 위주보다는 인맥 위주가 될듯합니다.!

보시는대로 CylogHomes 서비스는 이렇습니다.. 여러가지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조합 시켜놓은 기분입니다.

전화 + 문자메세지, 쪽찌, 메일, 뉴스레터등인데 어떻게 보면 웹 고객관리 시스템 같기도 합니다... 전화는 회원끼리만 무료라고 합니다.

몇가지를 조합해 보고 아직 뚜껑이 제대로 열리지 않은 상태에서 겪어본 느낌은.. 이렇습니다.
1. 인맥관리에 중점을 둔것 같습니다.
2. 공개보다는 아는사람과의 인맥을 통하여 전화, 이메일, 쪽찌등으로 대화를 하는데 어떻게 보면 메신저를 웹으로 옮겼다고 생각해도 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3. 웹에서 작동하는 종합 고객관리서비스센터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4. 회원 관계에서만 무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5. 작지만 쇼핑몰도 운영도 가능한것 같군요~
6. 자신이 쓴 글로 신문을 만들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일단 현재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베타테스터는 블로그얌에서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분은 참여해보세요~



베타테스터 [참여 하러 가기] 바로 고고싱 하세요!
ZfS2sTr6hoRgJ+Q4b0sc7g==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