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컴퓨터 청소를 하다가, 하드웨어인 그래픽 카드 ATI 5500을 제거했습니다.. 먼지가 쌓였길래 입으로 불고, 손으로 살짝 만졌더니, 부식이 되었는지 뚝 하고 떨어지더군요!!.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살짝 건드렸더니 쿨러에 중간에 있는게 폭 하고 부식하시듯이 빠져 버리더군요~ ㅡㅡ;;

그래서 결국 쿨러를 빼 버렸습니다. 너무 오래된 제품이라 구지 AS 받고 싶은생각도 안들고 하는겁니다.


쿨러가 부식되서 떨어져 나갔습니다... ㅡㅡ;;

결국 회사에 남는 컴퓨터에서 그래픽카드를 뽑아 왔습니다. 지포스4 MX440 입니다.. 이 그래픽 카드가 나온지가 2003년정도 된것 같군요! 아무리 구형 그래픽카드라고 해도, 이럴때는 알짜입니다. ;;
그럼 일단 제가 임시라도 사용하게될 지포스4 MX440 드라이브를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그러나 다른 지포스계열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는분도 아래 방법대로 따라 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브를 받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픽 카드 드라이브 받을 주소는 http://kr.nvidia.com/Download/index.aspx?lang=kr 입니다.

▲ 자신이 원하는 제품유형, 제품시리즈, 운영체제, 언어를 선택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 약관의 동의하고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 조금 있으면 다운로드 되지만 혹시나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면 가운데에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클릭하시면 바로 받을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파일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도 계속 지포스 계열을 써오다가 근래에 한 5년 ATI계열 쓰고 이번에 다시 지포스 계열을 쓰게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지포스계열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