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화장품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나서 바르는거라면, 로션이나 스킨정도입니다.
보통 남자라면 그정도에서 해결 하리라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남자들도 여자만큼이나 화장품이 많아졌다고 하더군요!! 제 주변에는 아직 화장을 이쁘게 하는? 남자가 없어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피부관리는 결혼전이나 결혼후나 신경써야할 부분인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은 감춰도, 얼굴이나 손등은 감출수가 없잖아요!!!

얼마전에 이지데이에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 체험단을 모집한적이 있답니다. 그냥 쉽게 갈색병 에센스 이라고 하더군요!!
전 이런 갈끔한 포장박스를 좋아라 합니다.!! ;; 색도 이쁘네요! 누가 선정하셨는지...

그 비밀의 갈색병 에센스입니다... 주변에 물어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다고 하더군요!!!. 몇만원대 이상이랍니다.

아무튼 보내 주신건 견본품이기 때문이랍니다. 약간? 아쉽다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일단 사용해봅니다...
크기는 대충 립스틱정도 됩니다.. 제가 여성용 화장품을 잘 몰라서 그냥 느낀대로만 쓸렵니다.^^;

냄새는 무향입니다. 그래서 딱히 거부감은 없을듯 싶네요!!

사진이 커서 그렇지.. 실제로 얼마 크지 않습니다. (위는 견본품이랍니다.)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일명 갈색병 에센스 라고 불리우는데 90년에 첫번째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이번 2009년에 두번째로 업그레이드 되어 7월 17일에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효과를 인정받을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이쁘지도 않은손이 나왔네요!!!.. 아무튼... 좀 거칠어 보이는 손이지만, 이해해주시고~~

일단 스포이드 방식이기 때문에, 찍어서 폭폭 눌러주면 나옵니다.. 제 손등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느낌요???
로션과 스킨의 중간사이랄까??? ;;; 느낌이 그렇습니다. 냄새요?? 전혀 안납니다..;;; 무향!!
보통 로션이나 스킨에 따르면 냄새가 나는데, 전혀 나질 않더군요!! 제가 코가 막혔을....

아무튼 약간 물거요!!! ;; 스킨이랑 로션만 써서, 이런 중간쯤 되는건 처음 느끼는데 좀 이상합니다. ㅋㅋㅋ; 원래 그럴지도 모르지만요!!
아무튼 열심히 비볐습니다. 박박 비볐답니다.

그리고 어떤가요??? 환해졌죠!!
빠른 흡수력이 좋습니다. 그리고 냄새가 나질 않아서 부담감이 없습니다.
그리고 투명이라서 또 나름 괜찮은듯 하고요!

아직 좀더 사용해봐야겠지만, 갈색병을 기존에 사용해보신분들은 효과를 인정을 하시더군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은
이미 진행된 피부손상은 지속적으로 개선을 해주고, 미리 피부 세포 손상을 방지 해준다고 합니다. 매일 세안 후에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피부타입에 따라서 모이스춰라이저를 사용하시면 된다네요!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으며 무향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수 있답니다.

갈색병 업그레이드 2.0 은 7월 17일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이런 화장품을 고가여서인지 관심이 가도 쉽게 구입하지 못하겠더라구요...
    그저 비누하나면 족하다는 돌쇠정신으로 살고 있어요~ ㅎㅎ

  2. 으악~ 저 손, 누구 손이래요?
    확대를 너무 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거 진짜 좋아여, 근데 비싼게 흠 이져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