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드앤소울이 현재 기대하고 있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대표적으로 많이들 기대하고 계시는 디아블로3도 말입니다.
스타크래프트2가 많이 성공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하네요~ 마치 몇년이 지나버린 게임처럼 말입니다.

엔씨 싫어하시는분이 계시긴 하는데, 사실 게임을 잘 만들긴 잘 만듭니다. 기술력도 그렇고요~
운영이 좀 싫다고 하시는분도 많더군요!

아무튼 저번에 지스타에서 공개 된다는 영상이 오늘 공개 되었습니다.
공식홈페이지도 둘러 보시고^^; 아이온 리니지 와우등 대부분의 유저들이 맛배기로 해보지 않을까 하네요^^


▶ 블래드앤소울 2010년 트레일러 영상


고화질 HD로 보실분은 아래 다음의 주소에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고화질보러가기]

블래드앤소울 : http://bns.plaync.co.kr/

연속으로 이어지는 액션스킬 부분과 완성도가 높아진 기공술 부분이 눈에 띕니다.
각 캐릭터의 기술들도 나와 있으니 위의 공식홈페이지를 둘러 보시길 바랍니다.

클로즈베타라도 당첨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nc가 게임하나는 잘만든다니까요. 꼭 클베 당첨되실거예요

  2. 오,,,클로즈베타 신청 시작됬나요?ㅋㅋ 오오 어여 신청해야지 꼭 해봐야지,ㅜㅜ기대되네요.

  3. 지스타에서 봤는데.. 영상은 굿!.. 다만 기다리다가 지쳐서 ㅠㅠ

  4. 재아님 덕분에(?) 게임 동영상을 다보고....ㅎㅎ
    이벤트라면 꼭 당첨 되세요~ ^^*

  5. 그래픽이 장난이 아니네요.. ㄷㄷ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