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거모임커뮤니티라고 말을 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블러거분들이 활동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감히 그렇게 말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블러거를 몇년동안 하면서, 정이라는 생각보다 자기의 장기를 펼칠수 있는곳이 블러거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자신이 글을 써야 하고, 자신이 그 글에 답변을 해야 하고 ,자신만이 움직이는 공간이 바로 블러그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끔은 외롭다는 생각을 하지 않는지요???
누군가 같이 했으면 이 부담이 조금은 덜할텐데 라는 생각 해볼수도 있습니다.

언젠간 이런 블러거들이 놀고, 이야기하고, 수다떨고, 공유하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그게 꼭, 너무 딱딱 블러그로 수익 올리기, 혹은 블러그로 돈벌기 같은 그런것보다 그냥 자연스럽게 떠드는 공간에 부담없이 접근할수 있는곳이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오래전 부터 했었고, 지금은 자리를 조금 잡아 가는듯한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재아넷 커뮤니티 (블러거모임 커뮤니티)가 오픈한지 1달이 넘어 이제 2달이 되어 갑니다.

많은 블러거분들이 계시는데요 현재 활동을 하고 계시는분들입니다.

오드리햇반
마키노차야
어설픈여우
CANTATA
서민당총재
하늘엔별
닉쑤
곰사랑
NODISK
한성민
윤뽀
마키노차
반디
윈컴이
래픽♬
가르송
라임
도플파란
케이
seen
미다스
비톤
NNKCompany
봉구
착한연애
스타카토
bxstory
하레
ecostory
opung
마속
MastmanBAN
테크노숙녀
안나
백전백승
우왕ㅋ굳
수레바퀴


현재 이곳 커뮤니티에서 할수 있는것들은요...

블러그에 대하여 질문을 할수도 있고요.
블러그를 떠나서 일상적인 이야기를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를 검색등록하여 검색이 되게 하여 이용할수도 있으며, 자신의 블로그의 배너를 이곳에 달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출석놀이라고 해서, 많은 블러거분들이 출첵놀이에 빠져 있습니다.... 오늘도 출석을!!1

자신의 배너나 블로그 홈페이지를 홍보를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자신의 블로그에 배너나 홍보 이벤트를 한다고 할때 이용을 하셔도 됩니다..

더불어 블러거 대화방이 있어서, 블러거분들과 함께 대화도 할수 있게 되어 있으니 궁금 했던 블러거분들이랑
대화를 하는 시간도 만들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매번 글로만 소통하던분과 대화를 하니 기분이 새롭던데요!!

블러거의 필요한 이미지나 로고 타이틀을 직접 제작 하는법을 배우고, 그걸 연습 삼아 올리는 시간을 만들까 합니다.

많은 블러거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니 어서오세요^
가입에서 주민번호와 주소 핸드폰번호 인적사항 부분은 받지 않습니다.

오픈기념 첫광고 이벤트 95%할인 http://umz.kr/04zGX
블로그 검색 등록 안내 http://umz.kr/04zTJ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아하하~ 요 기회 삼아 출첵하러 갑니다 ㅋㅋ

  2. 비밀댓글입니다

  3. 넘 좋은 공간이고 많은 분들이 함께 했으면 합니다, ^^

  4. 그간 많은 일들이 있으셨군요;;
    오픈 한지도 몰랐다는 ㄷㄷ;;

    어쩌면 오픈 글이 올라왔고 제가 댓글을 달았을지도 모르지만;;
    정신이 하나도 없이 살고 있어서..^^;;

    가입 하러 갑니다~ ㅎㅎ

    • 한달하고 조금 지났네요^^;
      ㅎㅎ;; 넵

      가입은 아이디 비번 이메일 정도와
      성별정도만 하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5. 죄송합니다...재아넷 많이 참여를 못하고 있네요 ^^
    앞으로 분발할께요 !! ㅎㅎ

  6. 요즘 바빠서 못가고 있는데, 가끔 들러야겠네요. :)

  7. 이곳에 댓글을 적을 겸 오늘 재아넷에 갔다와서 댓글을 적어요.

  8. 저도 한번 둘러봐야겠군요 ^^
    재아님 화이팅 입니다~~

  9. 오우!! 요즘 짬이 잘 안나는데, 조만간 꼭 방문가겟습니당!!ㅎㅎ

  10. 자아넷 님 화이팅 :)

  11. 이런 좋은 모임이 있었네요.. ^^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12. 갈수록 활발해지는 커뮤니티!
    저도 한번씩 들어가 활동해야겠습니다. ^^

  13. 와 제 이름도 나와잇네요 ㅋㅋㅋ
    새벽에 나이스팁 > 블로그 카테고리 정독하며 많이 배워갑니당 =ㅁ=/

  14. 한동안 개근했었는데 정신이 출장가면서부터
    출석시간을 놓치는 경우가 종종 생기네요...ㅠㅠ
    예전처럼 죽돌이는 못하고 있지만 잠깐씩 들러도 편해서 좋아요...ㅎㅎ

  15. 블로거들의 모임.. 쟁쟁하겠습니다
    또한 같은 블로거들로써 공감대가 장난 아니겠어요~
    한번가보겠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