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축구 하면 생각 나는게 뭔가요?? 바로 피파입니다.

가끔 티비에서 축구 경기를 보면 한국이 피파랭킹 얼마다?? 라고 아나운서가 말하는걸 가끔 들었을겁니다.


그런 일반적으로 오프라인에서 피파가 아닌 온라인에도 피파가 있다는거 아실분들은 아실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현재 피파축구 게임은 피파온라인3 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피파온라인3 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 보다 더 좋은 기대감을 갖게 하는 게임이 바로 위닝일레븐입니다.

 
위닝일레븐은 더 좋은 화질과 퀄리티는 물론이고, 실제 축구 선수들을 모델로 삼아서 경기를 할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피파보다는 위닝을 더 많이 알아 주더군요!


이번에 온라인으로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는 알고 계세요??




http://weo.naver.com


보통 게임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많이 하는데 그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위닝일레븐은 플스방에서 많이들 이용합니다.

피파가 더 많이 알려진 이유는 피시게임으로 다양한 플랫폼으로 공략을 했기 때문입니다.

플스는 물론이고 피시게임 더불어서 온라인까지 가능했기 때문에 먼저 선점을 했다라고 보는게 더 맞겠습니다.


피파는 많이 알려졌고, 위닝일레븐은 매니아층이 있다라고 보면 되는데요!..






위닝일레븐 특징


위닝일레븐은 국내에서는 흔히 매니아층 게임이라고 불리웁니다.



내기용 게임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우리집에서 위닝 한판 할래?? 오늘 위닝 해서 진사람이 밥 사기 등등...

누군가와 함께 1:1 경기를 할때 진면목을 발휘 할수 있는 게임이라 할수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과 직접 플레이를 할수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스포츠 경기인 축구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위닝일레븐온라인?



위닝의 기초적인 탄탄한 매니아층들이 이제는 플스방을 떠나 자신의 집 피시 앞에 앉아서 친구는 물론이고 온라인에 접속한 유저들과도 축구 경기를 즐길수 있게 되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위닝일레븐은 가장 기본적인 1:1게임에서 이제는 1:무한 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다는거죠!


한국처럼 피시를 주로 이용하고 온라인 게임을 강세로 하는 한국 유저의 특성상 피시온라인 기반은 더 없이 반가울 따름입니다.








위닝일레븐온라인 스크린샷






.


위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에서 찍은 실제 스크린샷이며 공식 홈페이지에도 올려진 스크린샷중의 일부입니다.

정말 실제 축구 경기를 보는듯한 느낌이네요!!..









위닝일레븐온라인 아킬레스 vs G.O 슈팅 [경기 동영상]


위닝일레븐 온라인아킬레스 vs G.O 슈팅의 한판승부 의 한판 승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볼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도 다른 여타 게임보다 우월하며, 여러분도 실제 이런 경기를 조작할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축구 경기 한번 관람 해보시죠!


 

 

 



▶ 위닝온라인 프리시즌 오픈





위닝일레븐 온라인 오픈베타 일정입니다.


위닝일레븐서 말하는 정규시진 개막은 오픈베타 서비스를 말하는거니 정식서비스 전에 최종 마지막 베타 서비스를 말합니다.


2012년 12월 27일(목) 이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지금 바로 접속 해보세요!


http://weo.naver.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