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인내심을 시험하게 하는 악성코드가 있었으니 바로 대표적으로  webssearches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 능력상 모든걸 다 동원을 해보아도 삭제가 되지 않더군요~..


기본적으로 알약이나 그리드 스위치로 안됩니다. 그리드스위치는 업데이트 안하나 보네요..

알약은 잘 안잡히는 느낌임..


아무튼 webssearches 이걸 삭제 하는 방법입니다.


파이어폭스나 ie나 어느걸 켜도 혹은 둘중에 하나만 켜도 인터넷 주소창 홈페이지가


http://istart.webssearches.com 이걸로 고정되는 문제입니다.


화면은 이렇죠~`..

지겹도록 보고 또 보는 지우려고 해도 지워지지 않는 이 부분에 대하여 지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우는 프로그램은 adwcleaner 4.107 입니다.  파일로 첨부 합니다.

업데이트가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업데이트 받으려면 클릭하여 받으셔도 됩니다


adwcleaner_4.107.zip


설치환경 :  운영체제 지원 : Windows XP, Vista, 7, 8 (32 bit & 64 bit)

최신버전을 바로 다운받으실려면 https://toolslib.net/downloads/viewdownload/1-adwcleaner 링크를 통하여 받으세요~



우측에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정시간의 카운터가 되면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그렇지 않으면 위처럼 click here 을 클릭하여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좌측이 동의하고 실행입니다.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온다면 이미 최신버전이 또 나온겁니다.

확인을 누르면 최신버전을 다운받을수 있도록 자동으로 사이트가 열릴겁니다. 최신버전 다운받는 위의 방법을 참고 하세요~


크게 문제될것 없으니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별도의 설치나 실행과정없이 위와 같은 부분이 뜹니다. 위에 보이는 스캔 버튼을 클릭하세요~




스캔이 모두 완료되고 나면 위처럼 결과물이 나옵니다.

서비스뿐만 아니라 악성코드가 있던 폴더, 파일, 기타 모든 레지스트리까지 모두 나오게 됩니다.

살펴보실려면 탭을 눌러서 살펴보셔도 되고요~


그렇지 않다면 위의 clean 을 눌러주면 위처럼 창이 하나 뜹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지금 실행중인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가 됩니다. (게임, 브라우져, 지금 이 화면도 종료가 되겠죠....  일단 아래 부분을 읽어보시고 미리 대비 하세요!





처리가 되면서 위와같은 창이 뜹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여기서는 확인을 누르면 재부팅이 됩니다.


부팅을 하고 나면 첫화면에 텍스트 파일로 결과물을 보여주니 미리 오해 하지 마세요~

어느폴더에 어떤걸 지웠으며, 어떤 프로그램이 삭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아 보이네요~`...


혹시 모르니 다시 실행해보면 깨끗하게 아무것도 없이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잘 해결 하시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