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고 소설을 읽고 또 유명게임등을 하다보면 나도 저런 영웅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을 할때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일본의 유명한 암살자인 닌자가 되어 본다거나, 아니면 서부의 총잡이가 되어서 멋지게 총을 땅야~ 하고 쏜다거나... 우주의 멋진 솔져가 되어 광선총을 쏘는등 해보고 싶은 나름대로의 영웅은 있을것 같습니다.

이런 영웅들이 서로 싸우면 누가 이길것인가? 라고 한번쯤은 생각해볼수 있을텐데 말이죠!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ㅋㅋ 게임이 나왔으니 바로 로스트사가라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2009년 2월 26일로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로스트사가에 등장하는 영웅들은 4년을 준비한만큼 19명의 다양하고 화끈한 캐릭터가 중세판타지부터 현대 밀리터리 영웅까지 시공을 초월한 대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타게임에 비해서 엄청나게 많은편이고 앞으로도 추가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각 영웅들의 모습과 특징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위에서 마음에 드는 영웅을 골라보셨나요! 자 그럼 이제 각 영웅들의 활약상을 볼수 있는 동영상을 보도록 합시다!!..


로스트사가의 특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로스트사가는 조작법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손가락 3개면 됩니다.^^
보시는데로 ASD면 기본적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방향키는 원하시는데로 이동하시면 되고요^^; 여기서 스샷 찍기 좋아하시는분은 프린트스크린샷을 눌러주면 됩니다..

음성채팅도 가능하며 더불어 동영상촬영도 가능합니다.. 다른 게임의 경우 동영상촬영 기능이 없는데 로스트 사가는 자신의 멋진 게임 진행을 동영상으로 편리하게 녹화할수 있으니 이것 또한 일석이조겠습니다.^^


2. 로스트사가를 좀더 알차게 하는 방법에는
위에서 보시는데로 용병보너스라는게 있습니다. 이는 2명 이상의 다수의 용병을 고용하여 플레이 하는경우에 해당되는데.. +100프로의 경험치가 추가되기 때문에.. 게임을 즐김으로써의 더딘 레벨을업 한층 더 재미있게 해줄수 있는 부분입니다.


3. 로스트사가의 레벨은 어떻게...
로스트사가의 레벨은 위처럼 진행이 됩니다. 제가 게임을 3시간정도 했는데 하사가 되더군요!!.. 그렇게 더디게 레벨업이 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4. 로스트사가의 특징은 다양한 캐릭터에 있습니다.
로스트사가의 특징중에 하나는 판타지, 밀리터리, 무협, 히어로, SF,, 기타등의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는게 특징인데 이 글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캐릭터의 특징이 정말 많습니다. 무협도 해볼수 있고, 마법도 부려볼수 있으며, 전사도 되었다가, 닌자도 되었다가.. 원하는 캐릭터로 언제든지 즐겨보세요!


5. 또 하나의 특징이라면 아이템 드랍 입니다.
이건.. 좀 웃깁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군인이 총을 들고 있습니다. 근데 적에게 맞아서 총을 떨구었습니다. 그럼 무기가 없지 않습니까?? 맨손이잖아요 이 상황에서 다른캐릭터가 떨어진 칼을 들게 되면 칼을 사용할수 있고, 지팡이를 들게되면 마법을 부리고, 활을 들게되면 화살을 쏘게 됩니다.. 군인이 말입니다... 그럼으로 대전중에 광선총이 떨어지면 자신의 현재 무기를 버리고 광선총을 들게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겁니다. 물론 해당관련된 스킬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위처럼 무기만 되는게 아니라, 복장도 가능합니다. 그것도 짬뽕으로요. 대전중에 다른캐릭터가 떨군 옷, 망토, 모자, 무기등을 짬뽕으로 입을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모자는 핼멧 복장은 마법사옷, 무기는 총 이런식으의 구성도 가능합니다. )

대전중에 캐릭터 사망시 다시 부활을 할때는 원래 캐릭터 복장으로 다시 구성되어 부활 하게 됩니다.


6. 대전만 있는게 아닙니다.
로스트사가는 RPG의 계념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보스전이라고 해서 역활 플레이가 가능한데, 여기서 보스는 1명 (유저입니다.) VS 유저 8명 이렇게 보스전이 가능한데. 여기서 8명의 유저가 모두 전사를 하는것보다 근거리 원거리 그리고 치유 마법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보스(유저)를 공략할수 있습니다. 물론 밸런스는 자동으로 매칭이 되는데 보스를 하는분 역시 8명의 상대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작전을 잘 새워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 영웅을 즐겨볼 시간입니다....
로스트사가 : http://www.lostsaga.com/

로스트사가는 2009년 2월 26일 정식 오픈하였으며,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캐쥬얼 액션게임이군요^^
    어딘가 엘소드 생각도 나고 그래요. 주말에 한번 플레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 현재 레벨이 중사입니다~

      할수록 재미나는게 중독성이 심하네요 ;;

      한번 즐겨보세요~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꺼에요~

  2. 와~ 급땡기네요~ ㅎ
    오늘 또 주말이고 하니까~ 한번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재아님은 무슨 캐릭터인가요?ㅎ 뭐가 재밌는지요?^^

    • 저는 지금 나이트로 하고 있습니다.

      그냥 흔히 볼수 있는 기사 & 전사 캐릭터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가끔 영웅 불러서 하기도 합니다..

      어때요 한판 하시겠습니까~~

      도전을 받아드립니다. 하하하

  3. 오 동영상보니 재밌어 보여요 동생이랑 나중에 한판 해보야겠습니다

    설겆이 당번 하기 게임 한판 ? ㅋ

  4. 케릭터 디자인도 깔끔하고, 타격감도 있어보이는데요!
    재아님 덕분에 오래간만에 재미난 게임 하나 알게 되네요. 하하 ^^

  5. 여담이지만, 게임 이름보고 만화 '유레카'가 떠올랐다는 ^^ ㅋㅋ

  6. 헉벌레가..

  7. 전지금 레벨이 중위2호봉이랍니다^^제주캐가 태무인데 레벨32ㅠㅠ 더키워야해요ㅠ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