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터리온라인은 FPS온라인게임으로써 웹젠에서 개발중에 있다는것을 저번 시간에 한번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직접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적인 헬기의 지원 모습이 나름대로 재미가 있었고, 화면 전체가 흔들리는 폭격 장면이 가장 독특하고 재미 있었습니다.

이전글
2010/08/28 - [게임] - 전장을 승리로 이끌어라 배터리 온라인

러시아 VS 미국

FPS의 재미중에 하나가 바로, 대립구조입니다.  배터리온라인에서는 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연합세력과 러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연합세력이 대립을 하게 됩니다.
서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전쟁을 하게 됩니다.


배터리 온라인 http://btr.webzen.co.kr/

캐릭터 생성 화면입니다.
보시는데로, 헬멧 얼굴 악세사리등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닉네임은 여러분이 멋지게 해보세요!! 어제 해보니, 원샷원킬의 닉네임도 보았습니다.
재미 있는 닉네임으로 선택을 해보세요!


고어버전이라는것은 상대방을 사격했을때 피가 튀기는 장면이나, 혹은 사지가 절단되는 장면등을 표현을 할것인가? 아니면 표현하지 않을것인가의 선택입니다.


로비 좌측 부분에서 방의 제목을 클릭 하게되면, 현재 진행중인 맵의 모습과 설정 부분을 확인을 할수 있으며, 인원이 비어있다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퀘스트는 따로 진행을 하는게 아니라, 게임 중에 진행이 자연스럽게 됩니다.
예를들어 적을 10명을 사살하라.. 혹은 빨리 뛰기를 30번을 해라. 이라는 식으로 게임속에서 자연스럽게 퀘스트를 할수 있게끔 되어 있으니 따로 퀘스트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없어 보입니다.


대기방 화면입니다.. 본인이 원하는데로 선택을 하세요^^// 
별은 방장을 가르키며, 창고는 해당 유저의 아이템상자에 접속한 상태입니다.


보시는것처럼 마우스의 감도 조절은 게임중에도 할수 있습니다.
마우스 감도 조절은 키보드의 [, ] 을 이용하여 조절하며, 숫자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닥에 떨어진 총이나 아이템은 키보드의 F  를 눌러서 습득이 가능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위처럼 메세지가 나오기 때문에 키를 알지 못해도 상관없는 편리성을 보여줍니다.


방장이 네트워크 연결이 원할하지 않아서 게임이 중단되기도 하고 방장이 넘어갈때 네트워크를 조절하기도 하는뎅, 이거 은근히 불편하더군요~~// % 퍼센트가 있는것도 아니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찌에 대한 막막함 말입니다..


1분은 기다리는것 같습니다. 1분을 기다리든 10분을 기다리든 대기시간이라도 보여주거나 해야지 않을까 합니다...


자신의 캐릭터가 사망했을때 나오는 리스폰 화면입니다.. 퀵슬로창을 열어서 리스폰중에 사용할 무기를 미리 선택할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게임이 끝나기 전까지 자신이 선택한 무기들만 사용할수 있으나, 이제는 언제나 리스폰 상태에서 무기를 제 선택할수 있게 됩니다.


승리 화면입니다...


승리팀에게는 보너스가 지급이 됩니다.  패배팀에게는 아무것도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끝나고 나서 평점이 나온후 전리품 획득이라는 시간이 있는데 이때, 자신에게 전리품이 나오기도 합니다.
또 하나의 보너스인 샘이죠~~ 30% 경험치가 증가되는 보너스를 얻고 있군요~



제가 사망했을때의 화면입니다.
보시면 몸은 오른쪽에 있지만, 다리가 절단되어 왼쪽에 떨어져 있는 모습이 보이나요??? ;; 이토록 배터리온라인은 좀더 사실적인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헬기를 향하여 사격을 할수 있지만, 헬기는 로켓포에 약하기 때문에 로켓포를 이용하여 헬기를 격추 시키기 바랍니다..

헬기는 왠만한 아군보다 훨씨 좋은 효과를 얻게 됩니다~..




위는 제가 배터리 온라인을 통하여 즐겼던 화면입니다.
게임을 잘하는 편이 아니고 즐기는 편이기에~^ 못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배터리 온라인이 어떤 게임인지를 확인했으면 합니다~

배터리 온라인 http://btr.webzen.co.kr/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