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이군요~~ 블로그에서 이제 영화에 대한 리뷰를 작성을 하면 다음영화에서 자동으로 검색되어 리뷰가 링크 걸어지나 봅니다.~ 쉽게 말하면 올블로그의 영화 채널 같은경우가 될듯 합니다. 물론 맥락은 조금 다르겠지만요~ 일단 블로거가 쓰는 영화 리뷰가 나오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movie.daum.net/review/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만 해당하는줄 알았는데, 링크를 살펴보니 그건 아닌듯 싶더군요~
이렇게 위의 화면처럼 블로거리뷰에서 해당 영화에 대한 블로그의 리뷰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네티즌 리뷰는 직접 해당 영화정보에서 글을 쓰는경우입니다. 블로거 리뷰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그냥 리뷰를 쓰면 태그등을 통해 검색되는듯 합니다. 아니면, 블러그뉴스의 영화채널을 통해서 등록되던지요~~..

영화를 좋아하는분은 이제 보다 넓은 곳에서 해당 영화에 대한 리뷰를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관심이 높아진만큼 해당 영화에 대한 스포일러도 주의 해야 한다는 뜻이 되기도 할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영화 리뷰 쓰시는 분들 보면 스포를 너무 날려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잘 안보게 되더라구욤

    • 저도 한번 스포 했다가 된통 혼났답니다. ㅋㅋ

      그렇게 여파가 클줄은;; 그후로는 스포를 거의 안쓰는데 뭐랄까~~! 리뷰 쓰다보면 간질간질해 죽겠습니다..;;;; 알면서도 말을 못하는 벙어리의 ... 느낌이랄까..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