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에도 여러편의 공포영화에 대한 리뷰를 적은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 스스로도 문화취미라면 영화라고 말할정도로 영화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영화를 전문적으로 평가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가볍게 무서우면 무섭게 액션이면 액션스럽게 드라마면 드라마답게 그냥 즐기는 편이랍니다.

최근에 공포영화중에 기억에 남는거라면 아마도 쏘우일듯 싶은데, 쏘우를 보고나서의 충격은 정말 허망 할정도였습니다.  쏘우의 매력이라면 아마도, 심한 뒷북에 있지 싶습니다.^^; 충격이 그때마다 오래가더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 호스텔은 개인적으로는 쏘우처럼 고문영화스럽긴 한데 많이 다릅니다. 쏘우처럼의 신선함보다는 거부감이 많이 드는 영화거든요!

대충 스토리는 남자친구 3명이서 어느마을에 가게되는뎅, 한명씩 살해당합니다. 근데 이 살해 당하는 내용을 아주 자세히도 잘 보여줍니다.

아무튼 이 영화는 쏘우처럼의 충격적인 뒷북은 없습니다만, 보여주는 영상이 쏘우보다 리얼하게 보여주는편입니다. 일반적인 공포영화의 잔인한 장면의 대부분은 얼굴만 보여주고, 소리만 들리게 한다등으로 공포감을 주는데 이영화 호스텔은 있는그대로를 보여주기 때문에 솔직히 말씀드리면 비유가 약하신분에게는 절대 권하지 않겠습니다.
호스텔
감독 일라이 로스 (2005 / 미국)
출연 제이 헤르난데즈, 데릭 리차드슨, 이토르 구드욘손, 다니엘 S. 프리시
상세보기

텍사스 전기톱 살인사건을 보는것 같더군요!!..

쏘우장면보다 더 잔인한...

주인공들

가장 ~~ 끔찍했던 장면의 시작입니다.

선정성...


이 영화를 몇개의 단어로 표현한다면

잔인, 리얼, 극치, 살인, 극도, 흥분, 싸이코패스, 즐김, 긴장, 선정, 섹스, 공포,충격 등의 모든걸.. 다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쏘우보다 더하면 더 했지 못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만, 쏘우는 앞뒤가 잘 맞는듯한 아주 잘 짜여진 느낌이고, 이건 좀 억지스러운면이 없지 않아 있어서 그런지 볼때만 인상을 쓰게되고, 보고나면 그냥 좀 얼떨떨합니다.
이런 영화의 스타일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재미가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2007년도에 호스텔2가 나왔습다만... 반응은 위의 호스텔 1편보다 좋지는 않다고 합니다.
영화정보사이트의 호스텔에 대한 평점은 6점 때정도입니다. 그래고 5점 이하는 아니더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전....
    잔인한거 절대 못봐요 ㅠ_ㅠ

  2. 선정성때문에 보고 싶어지는...-_-;;

  3. 저도 무서워서 패스~~ ㅋㅋㅋ ^^;;;

  4. 영화보다도 이 댓글창에 움직이는 벌레 때문에 놀랐.. ㅠㅠㅋㅋ 덕분에 볼만한 영화하 하나 생겼군요~

    • 호스텔2에 대한 정보를 보니깐, 이야기가 살짝 이어가더군요~

      그리고 호스텔2를 보면 1편 뒷이야기가 살짝 나옵니다..

  5. 진짜 잔인할꺼 같네요. 저 전기톱의 포스를 보니까요..ㄷㄷ

  6.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류의 영화입니다. ㅎㅎ
    고어물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보시면 시원합니다.
    쏘우나 기타 잔인한것들 보면서 자세히 안보여줌에 답답해 하셨던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정말 자세하게 속 시원하게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2편이 잔인함의 강도가 더쎄서 1편 보고 괜찮다싶으심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 넵~~

      저는 쏘우가 더 재미있더군요 쏘우의 뒷북은 정말 ;; 아직도 충격이 이만저만..^^

      말씀하시는데로 쏘우는 자세히 안보여주지만 공포감을 주고,, 호스텔은 시원시원하게 보여줍니다..;;;

      그래서 정말 잔인하게 느껴지더군요 ㅠㅠ;;

  7. 으으..지금 잔인함을 보고 받을 충격과 그래도 보고 싶은 본성사이에서 갈등한지 이틀쨉니다. ㄷㄷㄷ

  8. 저도 호그텔 봤는데 마지막 일본여자
    눈잘르는 거만 그냥 살짝 역겹다고나 할까
    그런 느낌만 들고 다른건 별로 ㅎㅎㅎㅎㅎ

  9. 평소 쏘우라던지 좀비 영화 많이봐서그런지
    다행히 많이 역겹지는 않더군요 ㅋㅋ
    제일 처음 접한 고어물이 쏘우2인데
    그때 피자먹으면서 봤다가 죽을뻔한 기억이 나네요

    • 쏘우가 잔인학ㄴ 하지만 그 잔인함이 오래가고

      더불어서 완전 영약하고.. 마지막으로 반전이 큰 재미를 주죠~

      잊을수 없게 한다는;;;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