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적절하게 잘 만들어진 영화라고 할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적절한 CG와 그리고 잘 받쳐지는 연기 그리고 더불어 흥미로운 스토리.... 이에 따른 생각 많이 하는 여운...
아직 우리는 휴전 상태인데... 다들 아직 모르고 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먹히고 먹혀가며 피 흘리며 죽어가는 고지전을 보면서, 남북의 처절함과 무엇때문에 싸우는지도 모르고, 싸우라고 하니깐 싸우는... 그런 모습들을 보면서... 가슴 한곳이 멍들어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고수 연기를 볼때마다 느낀거지만, 잘한다라는 느낌은 지금까지는 별로 없었습니다.
얼굴의 표정때문에 그런지는 몰라도, 어딘가 모르게 강하고 어두운 느낌이 많아서 느낌상으로는 그렇습니다.

전체적인 영화평은 좋습니다.. 2시간 10분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지거나, 길게 느껴지지 않을만큼 적절하게 꽉 채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음.... 죽을수밖에 없는 그리고 살아남을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나오고, 그 방법만이 살릴수 있다면 희생은 불가피하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영화를 보고 있으면 여러가지 생각들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쟁이라는 소제 때문인지는 몰라도.... 긴장감이 계속 유지되더군요!!;;

영화 런닝 타임이 길기 때문에, 관람 하기전에... 꼭 화장실 들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영화 > 한국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라인드 다양한 생각을 하는 영화  (6) 2011.08.22
최종병기 활  (12) 2011.08.16
우리나라 영화 퀵 CG를 쓸려면 이렇게 써야....  (19) 2011.08.01
나는 아빠다...  (6) 2011.05.26
아이들  (0) 2011.04.26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