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사가는 예전에도 한번 소개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게임에는 나이 불문이라는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얼마전에 61번째 영웅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많이도 생겼습니다..

2009/03/06 - [게임/아케이드] - 영웅들끼리 싸운다면 누가 이길까요? 대전액션게임 로스트사가
2009/03/20 - [게임/아케이드] - 중독성 심하게 강한 영웅들의 대전액션 '무료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

http://www.lostsaga.com/guide/content.asp?idx=812

개인적으로는 이 영웅 마음에 듭니다..


오늘 소개 할 영웅은 로스트사가의 영웅중에 많은 사랑을 받은 육군보병입니다.
지금은.. 영웅들이 박진감 넘치고 화려하고 액션스러운 영웅들이 많이 등장하는것 같더군요!...

하지만 저는 아직도 이 영웅을 활용하고 있고요...
지금도 게임 플레이중에 가장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 영웅은 바로 육군보병입니다.
지금부터 이 육군보병에 대하여 좀 알아볼까 합니다.







육군보병을 선택한 이유와 특징



첫번째  간접적인 게임을 경험하기에 좋습니다.
육군보병을 선택하여 키우게된 이유는 개인적으로 제가 RPG게임을 할때도 그랬지만 전장에 나가 맨 앞에서 싸우는걸 잘 못합니다.
그건 아무래도 컨트롤 문제도 있을것이고, 순간적인 판단 능력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리더쉽이 부족 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원거리 영웅을 선택한 이유도 게임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었던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후방 지원 영웅의 경우는 적 진영에서도 맨 앞에서 플레이 한다기 보다는 보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잘 안죽잖아요^^;; 죽어도 맨 앞에 있는 캐릭터가 죽겠죠!!


두번째 남자라면 해볼만한 영웅
남자의 매력이라면 당연히 화끈한 플레이에 있습니다.
근접형 영웅처럼 강인하고 빠른 공격 보다는 후방 지원을 든든하게 하는 캐릭터가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적 진영에서 리딩을 하여도 좋지만 후방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영웅도 나름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남자라면 군대를 다녀와야 한다고 하지만.. 저는 다녀왔기에 국방 의무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하하하 ㅋ

그러니 남자라면 한번 해볼만한 영웅 캐릭터라 생각합니다.




육군보병의 스킬 알아보기

육군보병은 아래와 같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의 사용 방법은 아래처럼 키보드에 AS-, A-D, ASD, -SD 키를 누름으로써 작동함으로 쉽게 스킬을 구성 할수 있습니다.




직접 스킬을 클릭하여 작동방법과 구성 모션을 경험 하여 보세요!


각 스킬의 활용법과 세부사항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ㄱ. 진지구축

진지구축은 적이 가까이 방어 수단으로 적용 도기도 하며 적의 원거리 공격이나 단거리 공격등을 차단하기 위하여 막는 하나의 방패같은 역활을 합니다.


진지구축은 3개까지 구사가 가능합니다.
※ 4개째 진지구축 스킬을 구사할때는 맨 처음 진지구축을 했던 진지가 사라지게 됩니다.
즉, 위의 그림을 기준으로 볼때 맨 밑에가 처음 ,그다음 위에꺼, 맨 위에가 3번째겠죠~
이 상태에서 한번 더 진지구축 스킬을 사용하면 맨 밑에 처음으로 했던 진지가 사라지게 되며 방금 있던 그 자리에 진지가 구축 됩니다.





ㄴ. 제식


제식은 적이 가까이에 있을때 적을 훈련 시키는 교관의 역활을 하는 스킬이며 위급할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군대에서 공포의 빨간 모자가 되어 보고 싶으신 분도 육군보병을 추천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절벽이나, 낭 떨어지에서 응용하면 상대방을 떨어지게 할수 있으며, 자신에게 근접으로 다가서는 영웅에게 사용할 때 좋습니다.
위급할때 사용 해보세요!

후루라기를 불면서 상대편을 제식 훈련을 시키게됩니다.




ㄷ. 수류탄


수류탄은 적이 모여있거나 광역스킬로 유용하게 쓰일수 있습니다.
적이 쓰러져있거나, 일어날때 혹은 누울때 여러가지 부분에서 수류탄은 적절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적에게 다가서기 어려울때 그때 이용하셔도 됩니다.





다수의 적을 쓰러트리거나 혹은 누워있는 적을 수류탄을 이용하여 공격할수 있습니다.. (아래참조)





다수의 적에게 수류탄을 투척하여 상대의 영웅이 공중으로 뜨는 장면입니다..





ㄹ. 연사


멋진 스킬이죠 원거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언덕위에 적 영웅이 올라온다면 적을 떨어지게 할수도 있으며,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잘 이용하시면 다른 영웅들의 부러움을 살꺼라 생각 합니다.




육군보병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한번에 다수의 다량의 총알을 발싸하여 대량의 데미지를 입히기도 하며 더불어 적을 뒤로 물러 나게 할수 있는 스킬로써 최고의 스킬입니다.



로스트사가 육군 보병 플레이



제가 직접 플레이 하는 영상입니다.
잘 못하지만?? 그래도 ㅋㅋ 육군보병의 특징을 잘 알수 있을겁니다...

전반적으로 공격형보다는 후반 지원형으로 생각을 해보시고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영상은 팀데스메치 모드입니다.




로스트사가를 빛낸 52명의 용병들 (지금은 62명의 용병입니다..)


지금은 용병이 61명입니다...
52명은 아주 오래전이고요.. 여러분이 선택하고 플레이할 용병들은 너무 많기 때문에.. 취향대로 골라서 할수 있고요!

한가지?? 하나의 용병밖에 못하나요라고 하실수 있는데요!

로스트사가의 특징이 바닥에 적이나 아군이 떨어트린 장비 아이템을 주어서 입게 되면 그 해당 스킬을 구사할수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적 손오공이 죽으면서 여의봉을 떨어트렸다면 그 여의봉을 내가 주었다면 여의봉 스킬을 구사할수 있습니다.

로스트사가만의 특징이죠!!

http://www.lostsaga.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