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맵 이미지는 흔히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이미지를 비트맵 이미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토샵, 페인터 에서 작업 되는 사진이나 이미지 역시 비트맵 방식입니다.

백터는 일러스트나 코렐드로우의 쓰이는 방식이며 확대시 깨지거나 뭉개지지 않습니다. 라고 말은 할수 있지만 정확한 차이점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비트맵과 백터이미지의 차이점은 : [관련글] 을 통하여 확인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런 비트맵 이미지를 백터 방식으로 변한을 할때 툴을 이용해야 하지만, 웹상에서 바로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백터매직이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vectormagic.com/home

사이트 접속하기

왼쪽에 하단에 업로드 이미지를 클릭 합니다.


변환하기

왼쪽은 원래의 비트맵 이미지이고, 오른쪽은 변환 후의 백터 방식의 이미지입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퀄리티를 조정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용량이 커지겠지만 좀더 세밀한 백터로의 변환이 가능합니다.  모든 작업이 만족스럽게 끝이 났다면,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를 눌러 주게 되면 다운이 바로 되는게 아니라 이메일로 인증을 확인 해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하기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 줍니다. 그리고 2번을 눌러줍니다.

주의할점 : 하나의 이메일로 두번까지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컨버팅 하여 받을 이메일로 두번까지 무료로 컨버터 해서 파일을 받을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럼으로 2번 이상 필요로 할때는 다른 이메일을 입력하여 파일을 받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어차피 급해서 이용하는것이고, 많은 파일을 변환 할려면 변환기를 찾으시거나 일러나 코렐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메일 확인하기

이메일로 온 인증부분을 클릭하여 줍니다.


다운받기

주소를 클릭하게 되면 위처럼 다운받을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모두 다운이 가능하니 다운받아 보세요!

혹시 어느정도의 변환 효과를 가져오는지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파일을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원본 이미지



변환된 후의 파일들입니다.


백터를 사용 하신분에게는 편하게 온라인으로 변환 할수 있어서 좋을듯 싶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