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레벨 제한을 걸어두었던 카오스온라인의 영웅의 레벨 제한이 해제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모든 영웅을 레벨 제한 없이 즐길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분은 몇개의 영웅을 이용할수 있었고, 구후에 이루어지는 영웅들에 대하여서는 자신의 플레이어 레벨이 설장을 해야지만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래처럼 이제는 영웅의 레벨 제한이 없어졌기 때문에 여러분이 처음 게임을 시작함에 있어서 모든 영웅을 선택 해볼수 있습니다.


1월 17일부터 이제 카오스온라인의 모든 영웅을 레벨 제한 없이 플레이 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게임에서 고렙의 유저들이 선택하고 즐겼던 그 영웅을 말입니다.

잠시 잠수중이셨던 분들에게도 다시 돌아올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생각 합니다.




위의 모든 힘, 민첩, 지능의 영웅들을 모두 즐길수 있게 되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힘은 전체적으로 근접형, 민첩은 장거리형의, 그리고 지능은 힐러와 마법사의 계열등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카오스온라인은 꾸준히.. 밸런스를 맞추기 위하여 세밀하게 조금씩 조정을 하고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밸런스 안맞으면 게임을 하다가도 하기 싫은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초보대전중에서도 그동안 선택되지 못했던, 영웅들을 같이 즐길수 있으며 또한 볼수 있으니. 새로운 영웅들의 스킬을 구사 해보세요!

그래서 신기하게 느껴지는 영웅이 상당히 많더군요!!..




제가 이번에 선택해서 플레이 해봤던 우측의 악동 영웅입니다.

스킬을 써보니 신기하고 재미있더군요!1.. 상대방을 개구리로 만들수가 있으며 또한 공중에 띄우게도 할수 있습니다.

정말 장난끼 스러운 영웅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이번 플레이를 해보면서 가장 위협적으로 느꼈던 부분인데 바로 이부분입니다.

자신을 둘러쌓은 나무들이 사방에서 공격을 하고 가둬버려서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 할찌 몰라서 정말 너무 많이 죽었습니다.





신성연합의 본진이 파괴되는 장면인데 스샷을 찍으니 마치 소용돌이에 빨려 들어가는것처럼 보이는군요!

이 밖에도 영웅 레벨 제한이 플림에 있어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스킬들을 보고 있으니 눈 앞이 현란할 지경이었습니다.





초보대전은 여러분이 쉽게 플레이를 즐길수 있게... 컴퓨터와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즉, 유저들 5명과 컴퓨터의 랜덤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요!


이 또한 처음 즐기는 유저들에 대한 배려라고 할수 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컴퓨터의 게임 플레이가 지능적이니 긴장은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다들 쉽게 적응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만큼 게임 조작방법이 쉽다는 얘기입니다. 지나치게 많은 플레이를 해야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보다 또 MMORPG처럼 다양한 조합과 스킬들을 구사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경험이 조금 받쳐준다면 쉽게 조작과 플레이가 가능함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영웅에 대한 레벨 제한이 풀려서 제가 플레이 하는 영웅보다 상대방이 플레이 하는 영웅에게 눈이 더 가더군요!

왜냐면 기존같은경우는 초보대전 답게 플레이 하는 영웅들의 레벨이 제한되어 있다보니 항상 보는 스킬과 영웅들이었지만 이제는 다르다는거죠^^; 여러분도 화려한 영웅들의 스킬을 볼수 있고, 더불어 그걸 해볼수 있다는겁니다.




컴퓨터와 게임 플레이를 할때 쉽게 생각들을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상당히 지능적인 플레이를 하게 되어 있으며, 그에 따른 스릴을 적절하게 느낄수 있게 밸런스화 시켜 두었습니다.


컴퓨터와 인간의 플레이 능력의 차이가 많이 난다면... 쉽게 지루할수 있으나.. 마치 유저처럼 플레이 하는 컴퓨터를 보니 가끔 내가 컴퓨터보다 못하네 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특히.... 컴퓨터의 협동정신은 처음 만난 유저들보다 훨씬?? 좋습니다..;; 가끔 부러울때가 있기도 할 정도랍니다.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 여러분이 꼭 선택하셔야 하거나 할 부분은 바로 힐러 부분입니다.

힐러가 있는 팀과 힐러가 없는 팀은 상당히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럼으로 꼭 힐러를 한분씩은 모셔야 할듯 싶습니다. ( 초보대전에서는 없어도 될찌 모르겠으나, 매칭되는 유저들간의 게임에서는 힐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으며, 있고 없고의 차이가 많이 남을 느꼈습니다.)


물론 개인적 부분에서 누구는 뭐하라 뭐하라 정할수는 없지만.. 기존에 있는 영웅들은 좁은 폭 안에서 선정할수 밖에 없었으나 이제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기 때문에.... 스스로 선택하여 판단하면 될듯 합니다..




이 영웅(티리아)의 스킬의 특징은,,, 비둘기를 공중에 띄워서 시야을 좀더 멀리 확보할수가 있으며 은신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를 공중에 띄어서 아군의 능력을 높여주기도 하며, 마지막 스킬로는 하늘에서 카드 비를 쏟아내려서 적들을 따라다니며 괴롭히는 역할도 합니다. 더불어서 기본적으로 공격시 이동속도 저하라는 스킬이 있어서 총을 쏠때마 상대방의 이동속도가 느려지는 매력적인 부분에 나름 좋긴 하더군요 초보가 플레이가 하기에 상당히 편하더군요!...


공격속도도 빠른편에 속합니다..





이런 영웅들을 여기서 그치는게 아니라 매주 업데이트 되는 영웅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게임들은 캐릭터 직업이 모두 정해졌고 그 캐릭터와 직업을 가지고만 끝까지 플레이를 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매주마다 추가되는 새로운 영웅들을 즐길수 있기 때문에 그 신선함과 기대감을 갖을수 있습니다.


▶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영웅


위처럼 지금 선택할수있는 수많은 영웅들 이외에도 매주차마다 영웅은 새롭게 탄생되고 있습니다.
그럼으로 선택의 폭이 더욱더 넓어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지겨웠던 게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웅과 새로운 스킬들로 함께 무장하다보니 모든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 새로운 게임을 느끼게 되는겁니다. 기존에 보지 못했던 스킬들을 보여주게 되더군요!

그래서 다른게임에 비해서 매주마다 새로운 스킬과 플레이를 해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www.chaosonline.co.kr/Info/Hero/Grid.aspx



독특한 스킬로 무장한 각각의 영웅들중에 기억에 남는 스킬

카오스온라인만의 독특한 영웅 시스템과 그 스킬들을 보면 새삼 놀라올때가 많습니다.


신성연합의 페르다의 스킬로써 주변을 숲으로 가두는 역활을 합니다. 처음에 이 스킬을 당했을때의 느낌은 상당히 혼란스러웠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찌 모르겠더군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독특한 스킬입니다.~~



주변에 있는 나무를 노래하는 나무로 바꾸어서 그 주변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채워주는 역활을 하는 스킬입니다.

볼수록 매력적인 페르다.... 한번 해보시길 권합니다.





폭탄인데 계속 터집니다... 펑펑... 벗어나지 못할정도로 생각보다 자주 터지더군요!.. ㅡㅡ;;

이 부분도 초반에는 어떻게 해야할찌 난감 했던 기억이 납니다.




주변을 공동묘지로 만들어 버리는데 매력적입니다.... 이런 스킬에 갇히고 나면 생각이 많아집니다..

나도 저 영웅을 해서 나도 저걸 써 버리겠어?? 라는 생각 말입니다. 단순하지만 그만큼 스킬이 놀라웠다라고 할수 있습니다.




주변을 장박을 둘러쌓아서 돌에 끼어?? 움직이지 못하게 묶습니다...;;
이런 다양한 스킬과 기술들을 응용하면 협동정신으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알고 있으면 편할 팁


게임 플레이중에 중간에 위험하거나 할때 본진으로 귀환을 할수가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ctrl + z 을 누르게 되면 발동하며 클릭하면 도착을 하는데요! 위에보이는 신성연합일 경우에는 영원의 샘에서

생명력과 마나력을 보충할수 있습니다


옆에 가 있으면 자동으로 복구가 되니 꼭 위급할때는 이용하세요!!




왼쪽 미니맵에서 보이는 흰색원은 본인을 뜻합니다.

왼쪽 미니맵에서 보이는 초록색원은 아군을 뜻합니다.

왼쪽 미니맵에서 보이는 빨강색원은 적 영웅을 뜻 합니다.


그리고 미니맵에 보이는 노랑색 집 모양은 마력차원문이라고 해서 아래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위의 미니맵에서 보이는 두개의 집 모양은 서로 통하게 됩니다.




이곳을 통하여 이동 할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안내


복주머니를 10개를 모아서 보관함에서 사용을 하게되면 일정금액으로 변경하여 줍니다.


현재 설날이벤트 복조리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게임을 즐긴후에 받는 복조리로 아이템등을 받을수가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참고로 게임 플레이 시간이 10분때이면.. 복조리 1개를 ... 그리고 게임 플레이 시간이 20분이 넘으면 2개를 30분이 되면 3개를 받습니다.
그럼으로 이왕에 게임을 하실꺼면 20분정도를 플레이 하고 적진영을 부시는게 좋습니다....

관련 이벤트 : http://www.chaosonline.co.kr/News/Event/Content.aspx?eventIdx=22&category=ON 를 통하여 확인 해보세요^^;


카오스온라인 바로 가기

http://www.chaosonline.co.kr/Info/Hero/Grid.aspx

2011/12/19 - [게임/기타] - 워크래프트 그 이상의 할만한게임을 찾는다면 [카오스온라인]을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