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형광팬에 대한 소개는 저번에 했으니, 이번엔 초대를 해볼까 합니다.

2007/11/26 - [강의/재아의 컴퓨터 팁] - 인터넷 형관펜이 나왔다~ 오픈마루의 레몬펜을 알아보자~ 을 보시면 인터넷 형광펜인 레몬펜이 어떤건지 알수 있을것입니다.

아마 확 느낌이 오실꺼에요^^; 오 이런것도 나왔어 하고요^^ 했던걸 다시 포스팅 하기 머해서,, 그냥 링크 겁니다.
그리고, 정식적으로 오픈하게 되면 그때가서 다시 포스팅 해볼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클로즈베타였는데. 이번에 오픈베타로 바뀌었네요^ (하지만 티스토리처럼 초대방식입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레몬펜이 어떤건지는
2007/11/26 - [강의/재아의 컴퓨터 팁] - 인터넷 형관펜이 나왔다~ 오픈마루의 레몬펜을 알아보자~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레몬펜의 이미지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입을 하게 되면 누구든지 사용할수 있는 방식이 아닌, 티스토리처럼 초대를 받아야만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초대에 관련해 절차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오픈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시고요 ^^ .

오픈 아이디에서 자세하게 설명 드리긴 좀 그렇고요 ;;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아이디 하나로 여러사이트를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끔 블로그를 방문들 하시면 오픈아이디로 댓글을 쓸수 있는 서비스를 보셨을겁니다.
그것도 같은 일종이고요
현재 오픈아이디를 지원하는 사이트는 오픈마루, 미투데이, 스프링노트 등 더 많이 있는데
다른 사이트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오픈 아이디 가입절차는 간단합니다.  
위처럼 아이디와 비번 확인 이메일 그림퀴즈등에 입력하시고 약관이 동의 하신후에 발급을 누르시면 됩니다.

레몬펜을 써보고 싶은분은 ~!
아래에 이메일 주소나 오픈아이디를 남겨주세요 초대장 날려드릴께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