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12월 27일에 블로그얌이라는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자신의 블로그는 과연 돈으로 얼마일까? 하고 궁금하더군요!

사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자신의 블로그가 돈으로 얼마정도의 값어치를 할수 있을까? 하고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저 역시 그 점이 궁금했었죠.. 그때의 관련글은  2007/12/27 - [재아의 나이스 팁/블로그] - 내 블로그는 돈으로 얼마일까? 입니다. 그때의 가격이 약 140만원정도 나왔었습니다. 제 생각엔 얼마 안나왔더군요!

그때 1등을 하셨던 분의 가격이 천만원대가 나오더군요~ 워~~~//  놀랬답니다. ㅠㅠ;2007/12/27 - [재아의 나이스 팁/블로그] - 내 블로그는 돈으로 얼마일까? 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블로그얌 바로가기 : http://www.blogyam.co.kr/ 

위의 글을 포스팅 한지가 12월 27일이니깐 오늘 2월 27일입니다. 그러니 정확히 2달정도 되었군요!
그럼, 2달후에 제 블로그의 변화가 얼마나 있었으며, 돈으로는 얼마정도의 가격이 올랐을까요?

그래서 오늘 가서 측정을 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 180만원정도 나왔습니다. 2달전보다 40만원정도 올랐군요!.. 한달에 20만원으로 치면, 1년이면 240만원이 오르겠군요! ㅎㅎㅎ 물론 제 생각입니다.

전체적인 그래프를 보시면 알다싶히, 서서히 꾸준히 오르고 있다는게 보이네요~.. 제 블로그에 글이 올라오는 정도가 여러분이 보시다싶히 꾸준히 천천히 오르는 스타일이라. 가파르게 오르질 않습니다.

급상승 하는 방법이야 많습니다.. 이슈글을 쓴다거나, 사회에 대해 비판을 한다거나 욕먹을꺼 각오하고 쓴다거나 혹은 약간 낚시성 글을 쓰면 당연히 ;; 이슈가 될수밖에 없습니다...  ㅎㅎㅎ 근데 정작 그렇게 하질 못한다는겁니다.. 뒷감담이 힘들어서요~!

블로그얌에서 나오는 가격은 통계에 관련하여 나온가격이지, 실질적으로 블로그의 값을 따지는 판매에 관련된 금액은 아니랍니다. ^^//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