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고싱을 해봤습니다.

봄이 오긴 오나봅니다. 기분이 싱숭생숭한게, 자꾸 어디로만 떠나고 싶고,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 싶은 생각이 자꾸 드네요~!... ㅎㅎ 얼마전부터 적당히 즐길만한 게임이 없나 하고 찾아보았는데 제가 할만한 게임은 없더군요~

나름 예전에도 가끔씩 즐겼던 카트라이더가 생각나긴 했지만, 예전만큼 재미도 느끼지 못해서 망설이다가, 조작이 비슷한 한게임에서 서비스중인 고고싱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게임방법은 카트라이더를 해보셨더라면 쉽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그래픽은 카트라이더의 재미와 화려한 그래픽을 조합해놓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카트라이더만큼의 아기자기한 재미는 없는듯 하고, 그래픽 때문인지 아니면 차량때문인지는 몰라도 느낌이 좀 무겁다는 생각이 들게끔 하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카트라이더의 꽃이라고 할수있는 드리프트와 부스터의 재미 역시 고고싱의 차량이 초급차량 이어서 인지 몰라도, 조작이 익숙하질 않았고, 물론,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지겠죠~.. 근데 좀 등치가 커서 그런지, 날렵해보인다는 생각과 가볍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따져보면 카트라이더의 연습용카트도 마찬가지긴 하나, 워낙 카트라이더가 익숙해서 그런듯 싶습니다.

아이템전과, 스피드전을 해봤습니다.

먼저 아이템전 동영상입니다..

아이템전의 아이템들은  카트라이더의 아이템들과 비슷합니다. 좀더 화려하며 효과가 살짝 다르긴 하지만, 아이템을 보면 대충 어떤 아이템의 효과를 발휘하는지 알수 있답니다....

다음은 역시 제가 직접 해본 스피드전 동영상입니다.

스피드전에서 관건은 역시, 드리프트와 부스터입니다. 근데, 고고싱에서는 충돌에 대한 부스터의 피해를 입힐수 있고, 다른 차량과의 충돌에 의하여 부스터 게이지를 모을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10시간을 고고싱을 해봤습니다. 현재 레벨은 5가 되었답니다.
레벨5가 되면 새로운 우주맵을 즐겨볼수 있는데 장난이 아니더군요~ ;;  딱 한번 해봤습니다. ㅠㅠ; 근데 정말 정신없더군요~! ;;; 새로운 재미는 레벨 5부터 느낄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습니다.

나름 고고싱을 해보면서 도움이 될만한 말씀을 드린다면,
1. 차량이나 엔진 부속품은 구지 안사셔도 됩니다. 사실분은 사셔도 되겠지만요~!..
2. 차량은 레벨3되면 미션을 하게되는데, 드리프트 미션이 끝나면 한대를 그냥 줍니다.
3. 핼멧이 있는데 레벨5가 되면 그냥 줍니다.
4. 레벨5까지 돈을 한푼도 안썼다면 약 만원정도의 돈이 모일껍니다..
5. 튜토리얼과, 미션은 모두 클리어 하시기 바랍니다.^^

고고싱 공식홈페이지 : http://gogo.hangame.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