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블유 위젯 베타테스트가 26일로 끝났습니다.

블로그의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할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4개의 포스팅을 하면서 더 재미있고, 좋은 서비스로 낳아지길 바랬지만, 베타테스트인만큼 조금은 부족했나봅니다.

위젯이 성장한다는 재미있는 취지로 많은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키우는 재미 그리고 지켜보는 재미등은 블로그에 접속할때만큼 좋았던 부분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 하나, 쉬는 타이밍에 지루하지 않게, 날씨 부분을 넣었던것도 좋았던 부분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된다 안된다는 말씀들은 많았는데, 전 해석하는만큼의 재미는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대로의 건의와 재미있는 부분을 기대했지만, 가장 기본적인 부분만 업그레이드 된것 같아서 아쉽기도 합니다...
위에서 얘기한 포스팅 제목처럼, 2번째 포스팅까지는 나름대로의 재미와 흥미도 유발되었고, 건의사항도 많았었던것 같지만 3번째 포스팅부터는 특별한 변화가 없어서인지 지루했던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의 성장은 걸음마 하는 아기 -> 초등학생 -> 고등학생 -> 직장인 순으로 성장을 하더군요~! 캐릭터는 모두 여자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블로그의 더블유 위젯들이 모두 성장하여 사무실에서 고스톱들을 치고 있더군요~! ㅋㅋ... 재미있는 베타테스트 기간이었습니다. 언제든지 남들보다 먼저 써볼수 있는 기회는 좋습니다.

더군다나 이번엔 더블유 위젯만 클릭하면 누구든지 사용할수 있었던 반 초대방식의 시스템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앞으로 조금더 낳아진 블로그 위젯 더블유가 되길 바랍니다.

참고로 베타테스트 기간이 끝났을뿐이지 서비스가 종료되는건 아닙니다. 계속 사용이 가능하오니, 혹 여러분도 블로그에 더블유 위젯을 설치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2008/03/24 - [재아의 나이스 팁/블로그] - 나도 아기아빠 블로그 위젯 W를 소개합니다.

참고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