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나 따뜻한 이벤트로 많은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도너스캠프 http://donorscamp.tistory.com 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
예전에 했던 이벤트처럼 설문을 한다거나 배너를 단다거나등 보다는 약간은 어려울수는 있지만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해보신분이라면 누구든지 할수 있답니다. ^^// 그러면 좋은일 한번 해볼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 이벤트 주소는 http://donorscamp.tistory.com/entry/giftsforchildren 랍니다.

하는일은 여러분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배너에 참여가 뜨는데, 거기에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됩니다.
아래에 자세한 참여 방법이 있으니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참여 방법>
1. 나눔배너 2.0의 선물배너 클릭!
(나눔배너 2.0이 달린 블로그면 어디서든 참여 가능합니다)


바로 여기서 클릭해도 되요! ^_^

2. 선물 소스받기 페이지로 이동!
3. 닉네임과 보내고 싶은 공부방을 선택하여 소스받기!
4. 받은 소스로 블로그 포스팅!(태그에 선물, 나눔배너, 도너스캠프를 넣어주시면 더 좋아요~)
5. 해당 포스트를 선물 소스받기 페이지로 트랙백을 보내거나 댓글 달기!
6. 아이들에게 선물이 갑니다~! 부릉부릉~

*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즉, 2개 이상의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 포스트 당 하나의 선물을 넣어서 각각 트랙백이나 댓글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 게시물 모드를 html모드로 먼저 바꾸시고 소스 붙여넣기를 하셔야 보입니다!


자 위의 배너를 클릭하면 선물보내기 창이 뜹니다. 거기서 선물 보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전 크레파스가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물보내기를 클릭하게 되면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할수 있는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게 됩니다.
거기에 아래처럼 닉네임을 넣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스받기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처럼 소스가 나옵니다. 복사해서 블로그에 글쓰기후에 붙여넣고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재아 도너스캠프블로그  
   삼천 나눔 지역아동센터
   

자 그럼 전 위처럼... 제가 삼천 나눔지역아동센터 공부방에 재아라는 이름으로 크레파스를 선물 했다는게 나옵니다.^^/ 위는 소스받기를 한후에 포스팅한 결과랍니다.^^/ 여러분도 소스를 받아서 위처럼 포스팅 하면 되겠죠~

지금 블로그가 있다면 한번 참여 해보세요 ^^//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