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후에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게임중에 하나가 바로 데빌메이크라이4입니다. 데빌메이크라이1과 2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근래에 온라인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게 아까워서 잠시 돌렸던게 pc게임인데 그중에 데빌메이크라이3를 해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더군요~..;;

그렇게 결국 데빌메이크라이4까지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면서 즐겨보게 되었습니다. 나름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에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감탄을 연발하면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종종 찍어봤던 고해상도의 스크린샷을 모두 올려봅니다.

현재 아래 사이즈의 해상도는 1920 * 1200 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모두 직접 찍은 스크린샷입니다.^^;; 사실 가장 쉬운 모드로 해서 어렵지 않게 게임을 클리어 하긴 했지만 그래도 화려한 스타일액션은 정말 멋집니다...;;  ... 중간에 한타임 쉬고,,, 다시 후반 게임에 돌입하면서 찍은 후반 스샷들은 아래부터 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지나친 게임은 각종 호환마마에 두려울수 있습니다.~ ㅋ 이번 데빌메이크라이4에서는 단테가 많이 늙었습니다. 보고 좀 놀랬다는..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음.. 이제 다음 게임은 어떤걸 해보면 좋을까? 생각중입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아니, 이건 그 아프리카방송에서 응...? ㅎㅎㅎㅎ;;;
    고해상도 대용량이라 애먹던 기억이 새록새록해집니다 푸하하하하;;;;

    근데 재아님, 왜 스샷으로 찍어놓은게 내가 아프리카로 보던 장면이랑 비스끄므리함??
    그날 끊겨서 딱 요로케만 봤다지요~ ㅎㅎ
    언제 공개방송 음성 넣고 함 해보셍 ㅋㅋㅋㅋ;;;;;;;;;;;;;;;;;

    아, 요기서 다시 보니 반갑!!

  2. 오~호,아,카에서 방송도 하시는 모양이지요?

    전,거~의 게임을 하지 않아서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비쥬얼은 완전 후덜덜이군효,,,하하

    • 방송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몇번 해보긴 했는데, 시간도 안나고 억매이는듯 하기도 해서 잘 안합니다.~~

      오히려 그냥 맘편하게 혼자 하는게 더 좋더라고요~!;
      사실 피시게임보다 온라인 게임을 더 좋아라 합니다.~

  3. 게임도 하시는군요!
    온라인게임이 인기가 좋아서 패키지 게임 시장이 조금 축소 됐죠..

    • 온라인게임의 묘미는 아무래도 같이 할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거고 엔딩이 없다는거죠`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 변화를 하니깐요 ㅋ

  4. 전설의 명작 데빌메이크라이군요 ㅎㅎ
    거의 실사에 가까울정도의 그래픽..ㅋㅋ
    정말 얼마나 더 발전할지.. 전 데빌메이크라이 2를 진짜 재밌게 했던 기억이 ^^

    • ㅋㅋ;; 볼수록 신기.. 근데 제가 보는 화면보다, 스샷이 약하게 나왔습니다..

      좀더 선명하게 스샷을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5. 이걸 하거나 관심 있는 건 아니지만,
    OST를 라르크앙시엘의 Drink It Down이다 보니 눈이 가네요 ㅎㅎ

    • 저도 처음에 노래 부를때 인상적이었어요 ^^;//

      노래가 좋더라고요~! 일단 게임이 더 재미있어서 홀짝 잊어버리긴 했지만요 ㅋ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