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샬록홈즈의 계정을 이용하여 회원간의 통화도 가능하고, 더불어서 핸드폰전화, 시내전화등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샬록홈즈에서 회원간의 통화를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신이 통화를 할수 있는 여건이 되어야합니다. 다시 말해서 해드셋이나, usb폰이 있어야 한다는겁니다. 아직 모르시는분은 다음 링크를 이용하세요 2008/10/10 - [프로젝트/샬록홈즈] - 인터넷폰을 설치 해봅시다~ VOIP-PHONE (X-LITE) 을 이용하시면 쉽게 설정하실수 있을겁니다.

자 이제 자신이 전화를 할수 있는 환경이 되었다고 가정하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샬록홈즈의 상단에 보면  무료통화설정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클릭합니다.!

을 클릭한후에 해드셋이나 USB폰이 준비되어 무료통화가 받기가 가능합니다에 체크를 해줍니다. 보시는것처럼 꼭 인터넷폰이 없어도 통화가 가능함을 확인하세요~
그러나 USB폰은 자체적으로 사운드카드를 내장하고 있어서 통화 품질이 우수합니다. http://shop.cyloghomes.net/goods_detail.php?goodsIdx=259 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 자 이제 자신이 통화를 할수 있는 여건이 되었습니다. 이제 전화를 할껀데요 일단 먼저 자신의 인맥 리스트를 확인하면 아채럼 나옵니다.
위에서도 보이듯이, 성별 회사/학교 부분을 제외하고 두에 FREE라는 부분이 보입니다. 이부분은 이 회원과 나와의 무료 통화가 가능함을 뜻합니다... 그 옆에 보시면 전화 아이콘 보이시죠~ 전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회원과의 통화가 가능합니다. 전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또, 다른 싸이로그에 방문을 하신후에 해당 닉네임(별명)을 클릭하게 되면 역시나 전화걸기가 가능합니다.

보시는데로, 전화, 문자, 메일을 보낼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해당 인맥에 대한 수정은 각 해당 인맥의 수정 버튼을 눌러서 수정하시면 쉽게 할수 있습니다.
http://www.cyloghomes.net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