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을 간간히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타고 다니는것보다 날으는게 재미가 있긴합니다. 경험해보지 못하고, 평소에 보기 힘들었던 부분을 넓게 크게 볼수 있으니 말입니다. 제가 rpg게임중에서 가장 먼저 날아보았던건 비행 RPG였던 프리프 게임을 통해서였고, 이후에는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완미세계에서 궁수로 날아봤었는데 날으는게 요즘엔 대세인듯 합니다. 왠지 모르게, 타고 다니는건 이제 기본이니 말입니다. 기술도 많이 발전 했고요~

아이온을 해본 재미랄까요~ 느낌은 와우 + 리니지2 + 완미세계 등 한마디로 인기있는 게임의 장점들을 다 모아놓은 느낌이 많이듭니다. 이동 방식이나 게임 플레이 방식등 전체적으로 와우의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고 리니지2를 얹은 기분이 든다는건데. 어떻게보면 지금 유행하는게임의 결정판이라고 해도 될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현재 천족 마법사에서 -> 마도성으로 전직한 상태입니다. 워낙 잘죽어서 맨날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몇가지 하면서 도움이 될만한점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몹은 탭을 누르면 활성화 됩니다.
레벨9가 되면 전직퀘스트를 하고 어렵지 않게 전직이 가능합니다.
레벨10이 되면 마을을 바꿔서 플레이가 됩니다.
마을 하나가 무슨 필드만 합니다. ;;; 적응 안되더군요~
이동탈것이 있는데.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새가 잡아 끌어서 이동시켜 줍니다.
공간이동도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공간이동을 시켜줍니다.
보통 퀘스틀 할때는 몰아서 한꺼번에 한 필드에서 최대한 효과를 얻으시고 귀한을 적절하게 사용을 하세요!!
창고가 있습니다. 큐브를 확장하세요~ 2개까지만이라도 확장하시길
주변에 약초등을 꾸준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기술이 오릅니다.
스킬은 꾸준히 사용해서 업을 하세요 스킬 숙련도가 올라갑니다.
연속기술의 스킬들은 나란히 두시고 연속으로 사용을 하셔서 딜레이를 줄이시길 바랍니다.
비행은 레벨10이면 할수 있고, 상승은 키보드 R 하강은 키보드 F로 할수 있으며 전진 후진 자회전 우회전은 WASD 로 할수 있습니다. W를 누르고 마우스를 오른쪽버튼을 누른채 이동해도 가능합니다.
죽고 나면 경험치가 하락됩니다. 마을로 이동하면 3분간에 이동속도에 대한 제한을 받습니다. 영혼의 치료사에게 금액을 지불하고 치료하면 되나, 돈이 넉넉하신분이나 하시지 금액이 너무 비싸더군요~ .. ;; 거기다 3분은 너무 길어요 ;;
(영혼의 치료사에게 치료를 하게되면 이동속도에 대한 패널티가 줄어들게 됩니다. 계속 치료를 하지 않으시는분들은 누적되어 3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화면전환을 하시는분들 창모드는 아닌데 전체모드를 하면서 alt + tab을 누르시는분들을 위하여 환경설정에 보시면 화면전환용 전체화면이라는 옵션이있습니다. 이용하세요!
게임을 하면서 찍은 몇가지 스샷을 공개합니다.


아래는 천족을 통하여 플레이 해본 비행이동 영상입니다.


아쉽게도 아이온은 11월 25일 정식서비스(유료화)에 들어가게 됩니다. ^^:생각보다 빨리 유료화를 하는군요~ 11월 11일에 오픈하여 2주만에 정식화를 시키다니...대단합니다. 제가 봐도별 부족함은 없어보이더군요~. 서버의 안정화라든지 렉이라든지 그런거 전혀 없더군요... 정식서비스 해도 뭐라 할말은 없을듯 싶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근데 대기순서가 너무 길어요 ㅋ
    아참 다음 위젯뱅크 이벤트 2등 당첨되셨던데 축하드려요 ㅎㅎ

  2. 죽고나서 대기시간 처음에는 1분입니다. 근데 죽어서 치료안하면 점점 누적되서 더 길어지게 되는 거입니다. 제때제때 치료하면 1분이면 됩니다.

  3. 제가하고 있는 서버는 이스라펠서버의 천족입니다.^^ㅣ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