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메신저를 MSN과 네이트온 모두 사용중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MSN을 주메신저로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 네이트온의 무료 문자메세지로 인하여 네이트온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어느날 네이트온에 미니홈피가 연동이 되면서 네이트온의 활용도가 높아지더니, 어느날 보니 메신저를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사람도 네이트온을 쓰기 시작하더군요!

블로그를 하면서, 엠에센의 채팅방 기능으로 인하여 블로그만큼의 연동은 엠에센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의 글을 참고하세요!

이렇게 블로그를 하면서는 다시 MSN에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오늘 네이트온이 업데이트 한다고 하는 공지가 발표되었습니다.
음... 언제 업데이트가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기대가 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화면을 볼수 있는데, 일단 이번에 바뀌게 될 네이트온 4.0에서는 멀티계정 로그인과 미니클럽 말고는 디자인이 보시는데로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무슨 느낌이 드시나요??? MSN과 비슷하게 보이지 않습니까?? --;

멀티계정을 얼마나 사용할찌는 모르겠으나 필요한 기능인거 같습니다. 사실. 1개의 아이디로 모든 사람의 인맥을 관리하는것보다 다양한 아이디로 오프라인친구용, 온라인친구용, 게임용, 회사용, 업무용등으로 다양하게 아이디를 관리할수 있을것 같은데 선택은 여러분이 하시면 되겠죠~

이 기능 괜찮은것 같습니다. 근데 웃긴건 MSN에 이번에 추가된 기능입니다.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큰 화면으로 보실수 있는데.. 작은 게시판과 같은 기능이라 보면 될것 같네요~...

1. 블로그를 하다보니 무엇보다 RSS와 연동되는 기능이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2.. MSN처럼 공개 대화방 기능과 같은 오픈소스가 없다는것도 아쉽습니다..(블로그나 웹페이지에 삽입할수 있는) 
3. 네이트온 맨 아래에 있는 배너 사이즈 줄였으면 합니다... --;; 너무 큽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블로그와 연동할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네요!

네이트온 4.0 공지 : [바로가기]
전국민이 블로거가 되는날까지...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