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옹박을 아시나요? ㅎ 처음 옹박을 볼때 느꼈던건 무슨 액션이 저렇게 과격하며 상대역활은 정말 뭐 하나는 뿌러지겠구나 할정도의 과격한 액션신에 치가 떨릴정도였습니다. 그동안 중국 액션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액션과 무술에 놀라울정도였습니다.

근데,,  오늘 재미있는걸 알게 되는데 우리가 그동안 알고 있었던 옹박2가 사실은 옹박2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그후의 시리즈 모두 옹박이 아니라고 합니다.
옹박 상세보기

옹박 : 두번째 미션 상세보기

우리가 그동안 알고 있었던 옹박2는 사실 옹박의 두번째미션일뿐이지 공식적으로는 옹박2가 아니라고 하네요! 아래는 옹박2 외국 포스터입니다.

위에서 보시는게 옹박2의 프로모션 동영상입니다. 태국에서는 개봉을 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언제 개봉할찌는 잘 모르겠습니다. 화려하고 화끈한 액션을 기대한다면 기대하셔도 좋을만큼 괜찮을것 같네요~~ 이런 스타일의 액션을 구사하는 게임이 있다면 대박날찌도 모르겠습니다.

위의 동영상을 보고 난 후의 느낌은 과도한 액션! 리얼한 액션! 파격적인 액션! 노와이어의 진수! 뭐 하나 뿌러지겠구나 하는생각! 여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찌 모르겠지만 남자분들은 이런 스타일의 화끈한걸 좋아 합니다.!!

아무튼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같이 화려한 cg에 의지해서 액션이 꾸며지는것과는 다른 약간은 아날로그스타일의 액션이 즐거울때도 있는듯 하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