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헬리젯의 프로필 위젯을 소개할까 합니다.
헬리젯을 모르는분들이 의외로 많으실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헬리젯 위젯을 꽤나 많이 보셨다는겁니다.  그게 바로 제 블로그 오른쪽 사이드바에 위치하고 있는 블로그랭킹 위젯입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랭킹위젯 말입니다.
이 위젯 많이들 보셨죠~ 이 위젯이 원래는 헬리젯 위젯인데, 다음 위젯뱅크에서 서비스하는터라, 다음위젯뱅크 로 알고 계시더군요^^;;

아무튼 이번엔 헬리젯에서 개발된 프로필 위젯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헬리젯 http://helizet.com/

먼저 헬리젯위젯이 어떤건지 또, 어떻게 작동되는지가 가장 먼저 궁금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작동합니다.

여기서 퍼가기를 이용하시면 여러분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profile.helizet.com/event?rkey=MjYzOCtzc3NqdzI=

헬리젯의 다양한 기능

보시는데로 프로필 위젯을 달면 여러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오늘의 심정 투데이죠(싸이홈피와 비슷합니다.) 자신의 나이, 성별, 지역, 취미에 따른 친구들과의 공감대가 형성이 됩니다.
위의 프로필 위젯에서 나이를 누르면 같은 나이의 블로거를 만날수 있고, 혈액형을 누르면 같은 혈액형을 가진 블로거를 또 만날수 있으며, 취미가 게임이면 게임에 관련된 블로거를 알게되기도 합니다. 닉네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거의 블로그에 방문을 할수도 있습니다.

같은 혈액형의 블로거들


더불어 프로필 자체적으로 댓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방명록의 기능의 역활을 하기도 합니다.

프로필 위젯에 자체적인 댓글 방명록 기능^^


이렇게 공감대를 형성할수도 있습니다. 프로필을 통하여 댓글과 의사소통도 가능하며, 닉네임을 클릭했을때 해당 블로거의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위젯을 만드는 처음 부분입니다.
투데이를 이용하면 오늘의 기분을 수정할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을 통해서 위젯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좀더 프로필을 완성합니다.


자신의 공개사진을 올립니다.  그리고 출생년도 성별 혈액병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공개를 하게되면 프로필의 공개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공개를 하지 않아도 같은 나이, 같은 성별, 같은 혈액형별로 그룹이 묶어지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관심분야, 좋아하는것, 싫어하는것, 고향, 연애상태, 자주 노는 곳등으로 같은 공감대를 형성할수 있습니다. 같은 지역과 나이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

친구를 쉽게 사귈수 있을듯 싶습니다. 현재 프로필위젯 오픈기념으로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프로필왕, 댓글왕, 추천왕, 리뷰왕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10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참여 해보시는것도 좋지 싶습니다.
헬리톡의 프로필 위젯 이벤트 주소 : http://profile.helizet.com/event/


퍼가기를 통하면 바로 프로필 위젯을 만들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그건 그렇고 저의 신상정보가 모두 공개되는 순간이군요^^^;/// 그렇지만 이 공개여부는 위젯 관리 부분에서 편집과 수정을 통해서 비공개 공개를 선택할수 있는 자유도가 있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어제 프로필 위젯을 달았습니다.
    아이디어가 좋더군요.

    • 그러게요~

      티스토리의 위젯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색하지 않다는것도 한몫을 하는것 같고, 다양한 스킨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깔끔함이 좋은듯 합니다.

  2. 과연 재아님. . . 이런거에선 빠지지 않으시는군요. . . ㅎㅎㅎ

  3. 아이디어가 좋아요... 시간 나면 달아봐야 될 듯..>^^
    (그러나 여의치 않은 고등학생의 시간 사정 ㅠㅠ)

  4. 헤헤.. 저도 이거 달았어요.. 드뎌...^^

  5. 과연. . . 리뷰의 달인이시군요.

  6. 오...굿 아이디어군요~^^
    저도...나중에 블로그 활성화 되면 달아야할듯...-_-

  7. 살포시 프로필 위젯에 흔적 남기고 도망갑니다~~~ 텨텨==33

  8. 저도 프젯 달았는데 꽤 재미있는 서비스 같아요.
    댓글 다는 재미가 쏠쏠 :)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