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일드플래닛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와일드플래닛은 건액션 MMORPG 입니다. 현재 온라인게임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서든어택과 2위를 달리고 있는 와우나, 아이온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장르인 FPS와 MMORPG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말해도 될것 같습니다.

그렇게 공식홈페이지에서 말하는 단어는 표방하는 문구는 건액션 MMORPG의 시작 일명 와플 (와일드플래닛) 신작온라인게임 입니다.

여러분에게 하나씩 설명 드리기전에 와플은 어떤 게임인지 3분 동영상을 통하여 미리 감상해봅시다



이쯤되면 와일드플래닛이 어떤식의 게임인지 대충은 알꺼라 생각합니다.

와일드 플래닛엔 소속이 2개  

와일드플래닛은 기본적으로 연합클랜과 크라토스라는 소속이 있습니다.

아이온으로 따지면 천족과 마족이라고 볼수 있으며 각 종족엔 특징이 있으며, 배경스토리 또한 틀리며 종족에 따른 직업도 틀립니다.

연합클랜에는 3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머슬러, 스프린터, 인벤터 라는 직업이 존재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크라토스의 직업들입니다.
크라토스는 프로텍터, 패스파인더, 마테마 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합클랜과 크라토스 직위 계급입니다.


와일드플래닛은 뚜렷한 직업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얘기하면, 적진에서 몸빵하는 캐릭터, 그걸 돕는 장거리 캐릭터, 그 둘을 도와주는 힐러 역활을 하는 클래스로 뚜렷하게 나눠졌기 때문에 직업 하나 하나가 모두 중요한 역활을 하게끔 구성되어 있습니다.

와일드플래닛은 자동조준과 수동조준이 있다..
간다하게 논타켓 방식으로 타켓 없이 그냥 쏴대는 방식이 있고, 몹의 근처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자동으로 잡히는 자동타켓 방식이 있기 때문에 조작은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와일드플래닛의 퀘스트 프로그램 편리
퀘스트는 한 레벨당 5개에서 6개가 구성될정도로 방대한 양을 자랑합니다.
홀로그램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마을에 방문하지 않아도 퀘스트를 완료할수 있습니다.
보통 퀘스트 완료 하려고 마을에 방문하여 NPC를 만나야 하는 수고를 덜수 있답니다.



와플에서 타고 즐길것 들 "정커"
 
요즘 어떤 게임이든 탈것은 기본인가 봅니다. 와일드플래닛에도 탈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가요~~ 멋지죠~~ 기존에 볼수 없었던 탱크 모형과, 자동차 모형에 각종 장비들의 모습이 장착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와일드플래닛에 탈것에 대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게임 특징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각종 탈것에 대한 정보를 보세요 [보러가기]



와플에 전입 신고 하기?  
재미있는 서비스??  와일드플래닛에 전입신고 하기~ ㅋ

와일드플래닛에는 전입신고라는 재미있는 서비스 부분이 있는데요!! 다른게임을 하다가 이제 와플을 즐기겠다라고 미리 신고식 같은걸 하는겁니다~

이렇게 새로운 가족이 되고자 하시는분, 혹은 자신을 홍보하고자 하시는분은 전입신고를 통하여 자신을 PR 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전입신고센터 : http://wp.happyoz.com/service/moving/list.asp?ChkMenu=Moving



와플 갤러리 http://wp.happyoz.com/  

와일드 플래닛 http://wp.happyoz.com/


커뮤니티 시스

커뮤니티 창에서는 친구, 길드, 파티,, 채널등을 관리 할수 있습니다.
다른게임에 비해서 커뮤니티 부분이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는 기분이 드네요~

MMORPG의 특징은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입니다. 물론 솔플로 진행할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는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수 있는 다중접속 부분이 중점이기 때문에 커뮤니티 기능은 빠져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그럼으로 기본적으로 모든 게임에 있어서는 충실하게 준비를 해야 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논 타켓

MMORPG에 기본적으로 FPS기능을 함께 하기 때문에, 박진감과 스릴감은 다른 게임보다 많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얼마나 시원하게 타격을 하느냐, 얼마나 손맛이 좋느냐가 관건이리라 생각을 합니다.

보스전



와플에의 키보드 조작키와 시스템 사양  
와일드플래닛은 기본적으로 MMORPG를 가지고 있지만, 움직임에 있어서는 FPS의 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으로 기존에 FPS게임을 즐겨보신 유저라면 어렵지 않게 조작을 할수 있습니다. 물론 더불어서 MMORPG 게임을 즐기신 유저라면 더 쉽게 조작이 가능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키보드인 WASD를 기본으로 좌우이동이 가능하며 스페이스바로 기본적인 점프가 가능합니다..

사실 이것만 알아도 조작하는데 큰 문제점은 없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필요하면 CTRL 을 눌러서 요청하거나 취소할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는 아이템을 선택하거나 커뮤니티에서 마우스의 조작이 필요할때 ON/OFF 시키면 됩니다.

시스템 사양

쉽게 알려주는 임무정보 알림판 타이틀과 임무종류, 진행구역과 어떤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지 쉽게 이미지로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먼저 생성되는 젬스톤을 몸으로 부딛쳐서 획득 하세요^^;;



스킬의 구조와 스킬 트리 방식입니다.

위와 같은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스킬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여지는 부분들이 바로 연관성이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전 스킬을배우지 않으면 하단 스킬을 배우지 못하게 됩니다.

와일드플래닛은 그동안의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장점이 되었던 부분에 FPS를 바탕으로 MMORPG를 결합하였기 때문에 동시에 두가지의 재미 이상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액션게임으로도 만족감을 줄찌는 여러분이 판단 해야할듯 합니다~~
시원한 타격감과 긴장감을 느껴보세요! 거기다 같이 즐길수 있는 인던이나 던전 플레이로 하여금 커뮤니티를 극대화 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와일드플래닛 공식홈페이지


http://wp.happyoz.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