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터리온라인은 FPS온라인게임으로써 웹젠에서 개발중에 있습니다.
가장 많이들 알고 계시는 서든 어택이나, 스페셜포스등과 같은 계열이지만 좀 더 진보했다고할수 있습니다.

헬기와 로켓포, 기관총등 다양한 무기와 기술들을 사용할수 있으며 좀 더 사실감 있는 전장을 느낄수 있습니다.^^;//

배터리온라인 에 대해서 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 VS 미국

러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연합세력

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연합세력


FPS의 재미중에 하나가 바로, 대립구조입니다.  배터리온라인에서는 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연합세력과 러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연합세력이 대립을 하게 됩니다.
서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전쟁을 하게 됩니다.

제 3 차 대전이라는 타이틀로 준비되어진 배터리온라인은 마치 실제 전쟁을 보는듯한 리얼한 전쟁화면을 보여줍니다.... 그렇다고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이것은 게임입니다.


배터리 온라인 http://btr.webzen.co.kr/

예전에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 재미여부에 대한 판단을 스크린샷으로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통하여 게임의 완성도와 구성도를 보고 판단하게 됩니다.  (영상은 게임에 가장 큰 정보를 담고 있는것과 다를께 없습니다.)

그렇다면 배터리온라인 을 소개 하기전에 프로모션 동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가요??? 사실감 나는 전장에 좀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배터리 온라인의 특징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 합니다.


배터리온라인 - 개인전술
 
기본적으로 조작방법은 비슷합니다.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게 되면 타켓이 확장되어 멀리있는 적을 쉽게 조준할수 있습니다.

Shift 누르고 W를 누르게 되면 빨리 달릴수 있습니다. (스테미나 소모)

어떤 무기를 들고 있어도 적이 가까이에 있다면 E키를 눌러서 근접공격을 할수  있으니,
빠른 공격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감도는 게임중에도 키보드의  [ , ] 를 누르게도면 조정이 가능합니다.


배터리온라인 - 보급품
 
게임중에 전장에 생기는 랜덤 아이템팩(상자)를 주어야지만 가능합니다.
게임중에 6번키를 누르게 되면 헬기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헬기는 적의 로켓포 계열 무기에 약하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을수도 있지만, 나름대로 헬기를 불러 볼수 있다는것은 배터리온라인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폭격펙이라고 해서, 폭격을 할 지점을 7번키를 이용하여 지정하면 해당 지점에 폭격을 하게 됩니다.


게임중에 T키를 누르게 되면 무인정찰팩을 불러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이 있는 위치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배터리온라인 - 특수무기
 
로켓포, 화염방사기, 기관총 습득 F 단축키 5번으로 등록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무기를 제외한 좀더 묵직하고 거대한 무기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로켓포는 지정된 곳에 리스(생기게) 되는데 근처에 가서 F 를 누르면 습득할수 있습니다. (5번키로 등록됩니다.)
로켓포는 헬기를 격추할때 쓰거나 다수의 적을 사격할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기관총은 특정지역에 배치되며, F를 누르면 사용이 가능하고, F를 누르면 사용 해제 됩니다.



배터리온라인 - 스킬
 
스킬에는 기본적으로 지속스킬과 공격스킬이 있습니다.
지속스킬은 게임을 즐기는 동안에 계속적으로 사용되는 스킬이며, (RPG로 따지며 버프겠죠)....  대충,, 이동속도 증가라든가...// 방어력 강화라든가.. 그런식입니다.

공격스킬은 기본적은 기술 이외에 한가지를 더 할수 있는 보조적인 스킬을 말합니다.
시한폭탄 같은게 공격스킬에 포함됩니다.

배터리 온라인 스킬


[공격] RPG-7
RPG-7은 로켓을 발사해 다수에게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무기로 특히 헬기에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공격] 시한폭탄
시한폭탄은 던진 후 7초 후에 자동으로 폭발하며 총을 쏴서 폭발시킬 수도 있다.

[지속] 위기 극복
생명력이 50%이하일 때 서서히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지속] 빠른 무기전환
무기 전환 속도가 증가된다.

[지속] 빠른 장전
무기 장전 속도가 증가된다.

[지속] 빠른 조준
무기 조준 속도가 증가된다.

[지속] 스테미너 증가
전력질주를 할 수 있는 스테미너가 증가된다.

[지속] 예비 탄창
주무기와 권총의 탄창을 1개 더 소지하고 시작한다.

이렇게 배터리온라인은 기존에 있던 단순한 총격전에서 규모가 커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배터리온라인 플레이 동영상을 한번 보도록 하죠!


박진감 넘치는 장면 보이시나요~~///


배터리온라인은 15세 이용가 게임입니다.

배터리온라인 게임 사양

누구든지 즐길수 있습니다.^^;///

배터리 온라인 http://btr.webzen.co.kr/
배터리 온라인 http://btr.webzen.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